흔한남매 16 흔한남매 16
흔한남매 지음, 유난희 그림, 백난도 글, 흔한컴퍼니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흔한남매 책이 나오기를 손꼽아 기다리던 아이는

책을 받자마자 정말 신나했어요~

왜 이렇게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어린이베스트셀러일까 궁금한 거예요

그래서 아이가 읽고 난 후에는 저도 읽어보는데

웃음이 팡팡 터지니까 좋아할 수 밖에 없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어린이베스트셀러에 빛나는 흔한남매

과연 어떤 내용들을 담고 있는지 한 번 볼까요?

에이미의 화 참기 도전, 뮤지컬 전쟁을 펼치는 에이미와 으뜸이

아이돌 학교에서 살아남는 방법, 너튜버가 된 엄마

데굴데굴 왕풍선 체험, 공포의 노래방 안내 방송 등

개성이 통통 튀는 흔한 남매의 일상 속으로 모두 빠져 볼까요?



총 12가지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어요

평범한 일상 이야기 같지만 통통 튀는 재미가

쏙쏙 스며들어 있는 책이라 모든 아이들이 좋아하는 책이랍니다



저는 1화부터 넘넘 재미있더라고요

정상에서 소원을 빌겠다고 산을 오르는 으뜸이와 에이미

으뜸이가 가방을 집에 두고 오고

등산 가방이 아닌 학교 책가방을 메고 나오고 말이죠

실수 연발인데 쿡쿡 웃음이 나온다고 할까요?

힘들었지만 정상에 도착한 으뜸이와 에이미

그런데 너무 일찍 산에 와서 해가 아직 뜨려면 멀었다는 거

게다가 날이 너무 추워서 방귀를 뀐 검은 비밀 봉지를 서로 껴안고 있다가

잠이 들어버렸는데 깨어났더니 이미 해가 두둥실 떠올라버렸답니다



흔한남매 책이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어린이베스트셀러인 이유 중에 하나는

제가 생각하기에는 깨알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놀이 페이지가 많다는 점 인 것 같아요



다양하고 재미있는 일상 속 에피소드들이 다양하게 있답니다

각각의 에피소드들이 이어져 있는 건 아니라서

내가 원하는 에피소드를 먼저 읽을 수도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책을 읽으면서 피식피식 웃음이 나오는 걸 숨길 수 없죠

뭐가 그렇게 재미있니???

엄마도 읽어봐!!! 그냥 재미있으니까



으뜸이와 에이미의 우애를 제대로 느낄 수 있고

깨알 재미가 있기 때문에 계속해서

흔한남매 시리즈를 기다릴 수 밖에 없답니다

지금 신간을 읽었는데 다음 권은 언제 나오나? 벌써 기다린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