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울이의 꿈 따라 유랑단 1 - 파티시에가 될 거야! 방울이의 꿈 따라 유랑단 1
히카와 마쓰리 그림, 이노우에 아키코 글, 김정화 옮김, 트롤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희 아이는 커서 뭐가 되고 싶다는 이야기를 많이 해요 ㅋㅋㅋ

과학자가 되고 싶기도 하고 의사가 되고 싶기도 하고요

어느 날은 유투버가 되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하더라고요

아이들의 꿈은 언제나 변하게 되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찾고 있는

방울이의 이야기를 들려 드릴게요~





이야기를 살짝 살펴보면요~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시리즈에서 활약한

또 다른 주인공, 방울이가 돌아왔어요

오토바이 타기와 궈누가 취미인 방울이

아이돌 가수 샤샤와 단팥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는 앙금이

센 언니처럼 보이지만 귀여운 걸 좋아하는 그래 언니

매력적인 주인공들의 인생을 모두 걸어도 좋을

'꿈' 을 찾는 여정이 시작된답니다~

어떤 꿈을 찾고 이루게 될지 기대가 되네요




찻집을 떠나 이제는 친구들과 함께 살면서

자신의 꿈을 찾아보려는 방울이~

함께 살 집을 알아봤는데 월세가 넘넘 좋은 거 있죠

그래서 고등학교 친구인 앙금이

학교 선배인 그래 언니와 함께 살아보기로 했어요





한 달 월세가 50만원 인줄 알았던 커다란 저택

하지만 계약서를 다시 보니까 50만원 아니라 500만원이었던 거죠

계약을 파기해야겠다 싶었지만 ㅠㅠ

계약 파기시 3개월치 월세를 내야했기에 그곳에서 살기로 결정을 합니다



모든 면접에서 탈락한 방울이, 그래 언니, 앙금이

앙금이는 아이돌 가수 샤샤와 단팥아이스크림을 좋아한답니다

그래 언니는 쎈 캐릭터 같은 모습이지만 귀여운 걸 좋아해요~





꿈을 찾는 세 명의 여인들은 카피바 케이크에 가게 되고

그곳에서 다양한 케이크들을 보게 되었죠

가게 규모는 크지 않았지만 그곳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답니다


친구들은 일을 하고 저택으로 돌아왔죠~

엄청나게 큰 저택이었기에 친구들은 아직 문을 열어보지 못한 곳도 많았어요

그러던 어느 날 각각 다니다가 저택의 문을 열어봤는데

앙금이가 좋아하는 샤샤로 꾸며진 방도 있었고요

그래 언니가 좋아하는 아기자기한 방도 있었죠~





어떻게 취향에 딱 맞는 방들이 있는 건지

도대체 저택에는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 걸까요?

조금 무서운 생각도 들었지만 세 명의 친구들은 재미있어 보이더라고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진행되는

방울이의 꿈 따라 유랑단 1

꿈을 찾아 떠나는 이야기인가 했는데 ㅋㅋㅋ

추리하는 이야기도 있고 숨겨진 저택의 이야기까지

재미있고 아이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초등책추천 도서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