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생학교 요괴반 1 - 웃소의 판타지 미션 코믹북 환생학교 요괴반 1
파키나미 그림, 구름길 글, 웃소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웃소 코믹북을 좋아해서 꾸준하게 보고 있는 둘째

인기 크리에이터 웃소의 야심작 콘텐츠이며

누적 조회 수가 무려 1500만을 돌파한 '환생학교 요괴반'

저희 아이도 재미있게 봤었는데요

이번에 책으로 출간이 된다고 해서 엄청 기대하고 있었답니다

직접 일어보니까 미션들을 재미있게 추리하는 책이라

아이와 함께 재미있게 읽어볼 수 있었기에 소개해드립니다




내용을 살짝 살펴볼까요?

차원의 문이 열리자 요괴 세계가 펼쳐졌다?!

달이 태양을 완전히 가린 개기 일식이 일어난 순간,

요괴 세계로 통하는 차원의 문이 열리고 말았어요

이때 인간 '유소정'은 환생학교 요괴반에 도착하게 되고

그 곳에서 드라큘라, 구미호 등 온갖 요괴들으 마주치게 된답니다

과연 소정이는 그곳에서 빠져나와 다시 인간 세계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학교에서 하교하던 인간 유소정

달이 태양을 완전히 가리는 개기일식이 있던 날이었어요!


학교에서 교실을 나서던 순간 어딘가를 밟았는데

인간 세계와 요괴 세계를 연결해주는 차원의 문이 열리게 되었어요

갑자기 학교가 으스스해지고 인간 유소정은 깜짝 놀라는데요




유소정과 요괴들은 도깨비 마음의 방에서 빠져나갈 수 있도록

방법을 찾으러 다니는데요~

곳곳에서 숨은 단서를 찾을 수 있는 문제들이 나와요!

아이들이 직접 풀어보면서 두뇌를 자극할 수 있겠더라고요

숫자들을 만들어서 도깨비의 일기도 읽어볼 수 있어서 신기했어요


인간 유소정과 요괴들은 김서방이 왜 그래야만 했는지

이유를 찾았고 도깨비 마음의 방에서 빠져나올 수 있었어요

어떤 이유가 있었는지 궁금하시죠?

그건 책을 통해서 알아보시면 될 것 같네요!




인간 유소정이 요괴 세계에 오게 되었고

문제를 해결했으니 다시 인간 세계로 돌아가게 되었을까요?

판타지 스토리와 함께 재미있고 두뇌를 자극하는

퀴즈들까지 풀면서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웃소 환생학교 요괴반

아이들이 좋아할 초등만화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