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박사 10 - 자연 생물 관찰 만화 에그박사 10
에그박사 지음, 홍종현 그림, 박송이 글, 주세종 감수 / 미래엔아이세움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자연 생물 콘텐츠 인기 크리에이터 에그박사

이번에는 미지의 세계 심해 대탐험을 해볼 거라고 해요

독특한 심해 생물 특집

반짝이는 발광 능력을 가진 초롱아귀

심해 최강 포식자 향유고래와 대왕오징어

길쭉한 모습의 대왕 심해 해파리와 펠리컨장어까지

개성 만점 심해 생물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답니다




산호를 만나러 가서 초롱이라는 친구도 만나게 되었고요

수족관에 있는 가짜 아귀도 만나보았는데요

에그박사는 아귀를 보고 깜짝 놀랐더라고요 ㅋㅋㅋ

초롱이가 심해 보고서를 작성한 것을 읽어봤답니다

수심이 약 200m 이상인 깊은 바다를 뜻하는 심해





중간에 앞에서 읽었던 내용들에 관한 워크북들이 있어요

아이와 함께 워크북을 풀면서 생물들에 관한 내용들을 기억하는 시간도 가져봅니다



사실 우리는 도시에 살면서 만날 수 없는

신비롭고 놀라운 자연의 생물들이 참 많죠!?

그래서 아이들은 생물을 직접 보고싶다는 생각도 하고

호기심도 생기는 것 같습니다~

이런 호기심을 풀어줄 재미있는 어린이만화 에그박사

자연생물만화라서 제가 봐도 참 재미있더라고요






저는 심해생물이라고 하면 깊은 바다에 사는 향유고래가 떠오르는데요

반짝이는 발광 능력을 가진 초롱아귀도 만나보았고

대왕오징어도 심해에 산다고 하네요

심해 해파리와 펠러컨장어 등 개성 만점의 심해 생물들을

에그박사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니까 꼭 읽어보면 좋을 어린이추천도서입니다




흥미를 보이며 재미있게 초등추천도서를 읽어나가는 둘째

심해 생물들을 보고 있으니까 직접 바다 속을 탐험하고 싶다는데요

언젠가는 잠수정을 타고 심해로 떠날 수 있는 날이 오겠죠?

생물에 관심있는 아이들에게 적극 추천해주고 싶은 에그박사시리즈

생물에 대한 지식을 쌓을 수 있어서 참 좋은 책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