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다페스트에서 보물찾기 세계 도시 탐험 만화 역사상식 25
포도알친구 지음, 강경효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계 도시 탐험 만화 역사상식

보물찾기 시리즈 25권이 출간되었어요

헝가리의 수도 부다페스트에서 이야기가 펼쳐진답니다

역사를 참 좋아하는 아이라서요

미래엔아이세움 보물찾기 시리즈도 즐겁게 읽는 녀석인데요

헝가리 이야기라고 하니까 더욱 흥미를 보이는 것 같았답니다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도시

다뉴브강의 진주, 부다페스트




팡이는 헝가리 소년 발라에게 의뢰받은 보물을 찾기 위해서

은주는 헝가리의 유물을 발굴하기 위해서 부다페스트를 방문했죠

두 사람은 잠깐 시간을 내서 다뉴브강의 유삼을 타고 휴식을 즐기던 중

생각지도 못했던 악당 봉팔이와 마주치게 되는데요

헝가리의 수도 부다페스트에서는 어떤 보물찾기 대모험이 진행될지 기대되네요





어부의 요새, 헝가리 국회 의사당, 세체니 다리, 부다성 

성 이슈트반 대성당, 헝가리 국립 박물관, 세체니 온천, 부다페스트 영웅 광장 

저도 언제가 꼭 한 번 가보고 싶습니다!




언젠가 부다페스트 여행을 가게 된다면?

역사만화책에서 봤던 도시 여행 가이드를 참고하고 싶네요

여행 팁도 나와 있고 추천 음식도 알아볼 수 있었어요

베스트 여행 코스도 있는데 머르기트섬, 겔르트 언덕, 부다페스트 중앙 시장

저도 꼭 가보고 싶습니다!




팡이는 치코쉬 소년인 발라가 전달해준 보물찾기를 성공했을까요?

어떤 보물을 발견했을지 궁금하시다면?

세계도시탐험 25권 보물찾기 시리즈

부다페스트에서 보물찾기를 읽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