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초록 사계절 그림책
류주영 글.그림 / 사계절 / 2016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나는 초록!
초록색은 정말 산뜻하고, 깨끗하고, 푸름을 느끼게 해줘요!^^*
편안함과 안정감도 주는 고운 색이죠.
그리고 순수함이 품어져 나오는 느낌이 들기도 해요!^^

이런 예쁜 초록을 만난
아기가 있어요.
책을 읽으면서 계속 미소가 지어졌는데요,
순수함이 묻어나는 예쁜 책 소개해드릴게요!^^

 

나는 초록

귀여운 아기가 초록색 털실 위에서 턱을 괴고
귀여운 표정으로 바라보고 있어요.
표지부터 엄마 미소 짓게 해요!*^^*

 

 

 

 

엄마는 뜨개질을 하고
아기는 좋아하는 색인
초록색 털실을 들고 있어요.
아기를 위한 예쁜 옷을 만들고 있나 봐요.^^

 

 

 

 

 

 엄마가 뜨개질을 하는 동안
아기는 초록이 되어 봅니다.
우리 주변에 초록인 것은 무엇일까요?
아기는 선인장이 되어 봅니다.
하지만 가시 때문에
엄마가 안아줄 수 없을까 봐 걱정이에요.

 

 

 

 

완두 콩이 되어보는 건 어떨까요?
하지만 너무 작아서 엄마가 못 알아보면 어쩌죠?^^

 

 

 

 

 

초록색 애벌레도 되어 보고

 

 

 

 

초록 공룡 인형이 되어
밤에는 잠도 안 자고 놀 거래요.^^

 

 

 

 

 

초록색인 것은 무엇일까? 하는 질문에
아들이 가장 먼저 대답한 "나무"
아기는 나무가 되어 봅니다.^^

 

 

 

 

 

 

 

 

초록색 풍선이 되어 볼까요?
높이높이 올라가면 구름도 만날 수 있지요.
하지만 너무 높이 올라가면
엄마가 찾을 수 있을까요?

엄마가 아기를 찾았어요!
아무리 멀리, 높이 가도
엄마는 아기를 찾을 수 있지요!ㅎㅎㅎ

 

 

 

 

 

 

 

완성된 초록색 옷을 입어볼까요?^^
아기는 마냥 신났어요!
정말 초록이가 되겠어요!

 

 

 

 

 

 

 놀이터를 품고 있는
나무에 매달린 나뭇잎들이
초록빛을 뽐내며
바람을 따라 춤을 추고 있었답니다!^^*

 

 

 

 

 

 

 

 

아들의 아지트인 놀이터!

미끄럼에도 초록이 있고
오르기 발판에도 초록,
나무들도 초록이에요!^^*

 

 

 

 

초록색 잎도 따 보며
초록을 손으로 만져봅니다!^^*
아들이 놀이터에는 초록이 많다며
모두 초록 세상이래요!^^

예쁜 책도 보고
이렇게 주변에서 초록도 찾아보며
산뜻하고  예쁜 시간을 보내게 되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