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뜯어만들기 - 아이 혼자서도 뚝딱! 장난감 완성 뜯어만들기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5년 8월
평점 :
절판


삼성 출판사

뜯어 만들기 동물

 

우리 규혁이는 요즘 책보다는 만들기에 더욱 관심이 많아졌어요.

그래서 손으로 만지며 만들어보라고

삼성출판사에서 나온 "뜯어 만들기"를 보여 주었어요.

"우와!" 하며 신나는 표정을 지은 규혁이.

엄마와 함께 천천히 뜯어 가며 만들었어요. ​

손을 많이 움직이면 뇌 발달에 좋다는 거 다 아시죠?^^*

이번에 우리 규혁이 손가락 무지하게 움직였어요!ㅎㅎㅎ

 

 

뜯어 만들기는 모두 6가지가 있어요.

중장비 차, 동물, 곤충

요리 놀이​, 로봇, 공룡

 

짜잔!

이게 바로 뜯어 만들기에요!

규혁이는 동물과 곤충이 있는데요,

지금은 동물 편을 보여 드릴게요.

가격도 3,900원! 착한 가격이죠!^^*

 

 

 

 

뜯어 만들기 동물 편은

사자, 토끼, 펭귄, 이글루

거북, 악어, 꽃, 잔디, 바구니가 들어 있어요.

그리고 활동 방법도 그림으로 되어 있어서 참 쉬워요!*^^*

 

 

색상도 원색과 파스텔톤이 잘 어우러져 예뻐요!^^*

 

규혁이가 악어를 만들고 싶다고 해서

먼저 악어를 하나씩 뜯기 시작했어요.

 

 

 

 

 

엄마가 도와주면서 뜯었어요.

하나씩 나열하며

어떤 조각들이 있는지 이야기하며 만들었어요.

 

 

 

사자도 만들어 보고 싶다고 하네요.

먼저 몸을 만들어야 한다고 하니

혼자서 척척 접네요!*^^*

오우! 잘 하는데~~~~ㅎㅎㅎ

 

 

 

 

 

원래는 막혀있는 저 홈을

작은 조각이나 손톱으로 눌러서

뜯고, 접어서 끼워 주면

 

짜잔!

이렇게 귀여운 펭귄과 이글루가 완성된답니다!^^*

 

 

 

당근 바구니를 들고 있는 분홍 토끼에요!

너무 귀엽죠?*^^*

 

 

 

 

 

뜯어서 접고 끼우면 끝!

이렇게 쉬울 수가!

 

동물들 총 집합!!!!!

아이와 함께 쉽고 재미있는 뜯어 만들기로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손가락 운동도 하고

뇌도 발달시키고

동물의 이름과 생김새를 관찰하며

이들의 생활 환경에 대해 알아보면

완전 자연관찰 시간이 되겠어요!

우리 규혁이 활동하면서 너무 신나했어요!

다음에는 뜯어 만들기 곤충 편이 기다리고 있어요.

곤충 만들기도 보러 오세요~*^^*

 

 

 

규혁이네 해피하우스*^^* 

http://blog.naver.com/jisun4891/220470124829

 

 

삼성출판사,뜯어만들기,뜯어만들기동물,삼성출판사뜯어만들기동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