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충 뜯어만들기 - 아이 혼자서도 뚝딱! 장난감 완성 뜯어만들기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5년 8월
평점 :
절판


 

삼성출판사

 뜯어 만들기 곤충  

 

 

 

우리 규혁이 요즘 뜯어 만들기에 빠졌어요!^^*

손가락 무지하게 움직이며 접고, 끼우기에 열중이랍니다!ㅎㅎㅎ

뜯어만들기 동물 편에 이어 곤충 편도 너무 재미있어요.

동물 편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http://blog.naver.com/jisun4891/220470115530

 

 

 

 

 

 

 뜯어 만들기는

중장비 차, 동물, 곤충

요리 놀이, 로봇, 공룡

모두 6가지로 되어 있어요.

가격은 3,900원. 착한 가격이죠!^^*



 

 동물 편에 이어 이번에는 곤충 편이에요.

사슴벌레가 척! 하고 있네요^^

 

 

 

 



곤충 편은

반딧불이, 잠자리, 나비, 사슴벌레

매미, 무당벌레, 애벌레, 모기, 나무

모두 9가지가 들어 있어요.

그림 설명을 보면 정말 쉬워요!^^*

 

 

 

 

반딧불이와 나비의 조각이에요.

색상이 참 선명하고 예뻐요!^^*

날개도 너무 멋지죠?^^​



 

 

 

규혁이는 잠자리와 매미 조각을 뜯어 보겠다며

집중하며 열심히 하나씩 뜯었어요.^^*

 

 

반딧불이 몸은 엄마가 도와주고

다리는 규혁이가 꽂았어요.



 

엉덩이에 불빛도 규혁이가 끼워 주었답니다!^^*

처음에는 실수하더니

계속하면서 잘 끼웠어요.

규혁이 참 잘했어~~^^

 

엄마! 불! 하며

신기해하는 규혁이에요!^^*


잠자리와 반딧불이를 하늘에 날리며

신나게 놀이합니다!^^*




나비도 너무 예뻐요!^^*

더듬이와 빨대 같은 입도 관찰하며

"나비야" 노래도 불었어요!^^*

brown_and_cony-1



헛!

이것은?

바로 사슴벌레입니다!^^*

"우와~~~!" 하던 우리 규혁이!

집게를 벌렸다 오므렸다 하며

생동감 있게 놀이할 수 있어요.



 무당벌레와 모기, 애벌레에요.

나무도 있어서 숲을 연상하게 하네요.

 뜯어 만들기 곤충들 모두 모여라~~~~*^^*

곤충 친구들이 규혁이와 함께 신나게 놀았어요.

곤충 놀잇감을 가지고 생김새를 관찰하고

이름도 알아보고

소리도 흉내 내고

동작도 흉내 내며

표현놀이로 연계활동도 했답니다.

동영상을 남겼어야 했는데...

둘이서 신나게 놀다 보니 생각도 못했네요~^^;

그래도 곤충 만들기 하며

규혁이와 행복한 시간 보냈어요.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게 만들어서

신나는 놀이해보세요!*^^*

너무 좋아할 거예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