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주니어 스마트 액티비티 관찰력 플러스 디즈니 주니어 스마트 액티비티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엮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5년 4월
평점 :
절판


귀여운 캐릭터 친구들이 한데 모여 있는 곳!

바로 "Disney"

​규혁맘이 어렸을 적 미키마우스를 참 좋아했는데요,

어른이 돼서 다시 보니 참 반갑네요!^^*

지금은 ​미키 마우스 외에도 많은 캐릭터들이 있는데요,

디즈니의 새로운 캐릭터 친구들이 출동하여 멋진 워크북으로 탄생했어요!

아이들의 생각과 사고를 키워주고 열어주는

"꿈꾸는 달팽이"에서 출시된

< 디즈니 주니어 스마트 액티비티 >를 소개해 드릴게요.

 

< 디즈니 주니어 스마트 액티비티 >

관찰력 +

​표지만 봐도 귀여운 친구들과

재미나게 놀 것 같은 느낌이 들죠?*^^*


​디즈니 주니어 스마트 액티비티는

모양 찾기, 그림자 찾기, 퍼즐 맞추기, 그림 찾기,

스티커 붙이기, 색칠하기, 오려서 붙이기

이렇게 7가지 활동으로 나뉘어

총 34가지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어요.

규혁이가 좋아하는 스티커도 39개가 들어 있어요!

line_characters_in_love-15

 

 

 

디즈니 주니어 친구들을 소개할게요!

미키 마우스 클럽 친구들

헨리 허글몬스터

꼬마 의사 백스터 핀스

제이크와 네버랜드 해적들

리틀 프린세스 소피아

보안관 칼리와 친구들

만능 수리공 매니와 친구들

음... 규혁맘에겐 생소한 친구들이 많네요^^;

스마트 액티비티 책을 보며 많이 익혀야겠어요!ㅎㅎㅎ

 

 

 

특별히 좋아하는 친구가 있을 경우

그 친구가 나오는 페이지를 선택해서 활동할 수도 있어요.

규혁이는 특별히 좋아하는 캐릭터는 아직 없어서

우선 전체적으로 스캔부터 했어요!ㅎㅎ

 

 

 

음~ 어떤 친구들이 무엇을 하고 있나 볼까?^^*

한 장 한 장 넘겨가며

그림을 관찰하네요!^^

 

첫 장부터 하기로 결정!^^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우리 규혁이~

크레파스를 찾아 하나 들고서 활동 개시!

책 하단에 있는 물건 그림을 책에서 찾아보는 활동이에요.

규혁이는 그림 속에서 직접 찾아 동그라미~

 

 

그다음 규혁이가 한 활동은

규혁맘의 예상대로 스티커 붙이기!^^*

점선이 있어서 잡고 당기면 쉽게 뜯을 수 있어요.

세심한 배려!^^*

몬스터 광장에 친구들을 모두 모아 볼까요?

스티커를 한 장씩 떼어 광장에 붙여 줍니다.

스티커 붙일 때는 눈에서 레이저 나와요.

완전 집중!!

 

저도 해봤어요!^^

규혁이 낮잠 잘 때, 퍼즐 맞추기를 했답니다.

예쁜 꼬마 공주 소피아!

오른쪽에 있는 그림을 가위로 오려서

완성하는 거예요.

저도 오랜만에 퍼즐 맞추기를 하니

어린 시절로 돌아간 기분이었어요!^^

저도 종종 해야겠어요!ㅎㅎㅎ

위의 활동뿐만 아니라 많은 활동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내일도 해야쥐!^^*


아이들뿐만 아니라 엄마도 할 수 있는 재미있는 활동!^^*

디즈니 주니어 스마트 액티비티는 다양한 활동으로

아이들에게 재미와 즐거움을 주네요!


아이와 함께 디즈니 주니어 스마트 액티비티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