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시간에 끝내는 한글영어 발음천사 (원어민 MP3, 무료강의 제공) - 10배 빠른 영어 파닉스!, 개정판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러분은 영어를 잘하시나요?

영어를 배운지 시간이 많이 흘렀네요.

나이가 많다 해도

영어 공부하기에 절대로

늦지 않았어요!

누구나 열심히만 할 수 있지요!

영어를 배울 때

알파벳 다음으로 배우는 단계가

영어파닉스에요.

다양한 파닉스 자료로

아이들이 공부하고 있는데요,

저는 아이와 함께

한글 발음으로 영어를 공부하고 있어요.

이해하기도 쉽고

초등 아이 혼자서도 읽어보며

영어파닉스 공부를 하고 있는

"2시간에 끝내는

한글영어 발음천사"

입니다.


영어의 기본인

알파벳 노래가 있고요

당연히 한글 발음으로 쓰여 있어요.

한글을 안다면

누구나 읽고 노래를 부를 수 있지요.

영어기초 도서로 좋습니다.

알파벳 대문자와 소문자도

써봅니다.

알파벳 쓰는 순서도 있어서

영어를 처음 접하는 사람이

천천히 따라서 쓰면서

익힐 수 있어요.

영어사전을 보면

단어 옆에 발음기호가

대괄호 안에 쓰여 있어요.

알파벳뿐만 아니라

발음 기호도 공부했던 기억이 나네요.

어떤 기호가 어떤 발음이 나는지

공부할 수 있지만

영어파닉스 교재인 이 책은

한글로 발음을 써 놓았기 때문에

편하게 단어를 읽을 수 있어요.

알파벳을 자음과 모음으로 나누어

알파벳마다 내는 소리를

배울 수 있답니다.

처음에는 모음인

아,에, 이, 오, 우를 배우고

자음으로 넘어가면 되지요.

우리나라의 아야어여처럼

알파벳도 모음이 있으니

어떤 글자가 어떤 소리를 내는지

공부할 수 있어요.


2시간에 끝내는

한글영어 발음천사는

QR코드가 있어서

원어민의 발음을 들으며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아요!

마이클리시

유튜브 영상으로 연결되어

원어민의 발음을 듣고

책을 보며 공부합니다!^^




앞에서 배운 단어들을 모아서

종합문제를 만들었어요.

정답이 하단에 있지만

최대한 양심을 갖고

보지 않고 써봅니다!^^

똑같은 글자이지만

뒤에 어떤 글자가 있느냐에 따라

발음이 달라져요.

학창 시절 영어 배우면서

이게 왜 헷갈렸는지...^^

아이와 다시 하려니

기억이 새록새록 하네요.

해당 단어들을 이렇게 모아 놓으니

한 번에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아요!


이중모음이나 묵음 등

발음이 왜 이렇게 되는지

설명되어 있어서

이해하기 쉬워요.

초등 아이도 천천히 읽어보며

발음을 공부하고 있는데

설명을 읽ㅇ며

발음을 반복하고

직접 단어를 써보며 공부하니

재미있다고 하네요.

앞으로 영어공부를 더 많이 할텐데

2시간에 끝내는

한글영어 발음천사로

영어기초

영어파닉스를 더 공부하고 복습해서

단어 공부를 해야겠어요.

아이 공부할 때

엄마도 함께 공부합니다!

우리의 영어 공부를 위하여

파이팅!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