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단어 그림사전 - 생활 속 사물들의 영어 이름 총정리
케빈 강 지음 / 사람in / 2019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영어공부는 외국인과 자유롭게 대화가 가능할 정도가 될때까지 멈출수 없는 과제라는 생각을 하면서 영어를 잘 할수 있기 위해 시간을 들여서 공부를 하지만 결과가 눈앞에서 드러나지 않을때 실망하게 됩니다. 
글로벌 시대에 영어가 더욱 중요해진 이 시기에 더 노력하면 원하는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영어책을 손에서 놓을수 없는것 같습니다. 
영어단어 그림사전에는 2000개가 넘는 단어가 주제별로 분류되어 그림과 더불어서 나오는 책 입니다. 영어에 대한 사전이 일반적인 사전과 다르게 그림이 나오기 때문에 어린이들도 쉽게 이 책으로 영어공부를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예전에 영어단어 공부를 시작 했을때 집안에 있는 물건들에 영어로 이름을 적어서 붙여두고 공부하던 생각을 하면서 영어단어가 그림과 같이 있기 때문에 이해하기도 쉽고 잘 잊어버리지 않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책에 등장하는 영어단어는 실생활에 자주 사용하고 있는 단어들이기 때문에 기존에 배우던 단어들이 지금 일상생활에서는 사용하지 않는 교과서적인 단어라 회화에 잘 사용하지 않았던 것에 비해 실생활에서 잘 사용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영어단어를 통해 문장을 만들고 문법도 정리하면서 영어실력이 향상되는 과정을 통해 원하는 성과를 얻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영어단어 그림사전은 말 그대로 영어단어가 그림과 설명되기 때문에 단어를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재미있는 놀이를 하는 것처럼 흥미를 가지고 영어단어 공부를 할수 있습니다. 
나이를 표현하는 단어에는 young(어린)에서 부터 elderly(나이든)에 이르기까지 주제별로 분류하고 감정과 성격과 상태를 뜻하는 단어 amused(즐거운)과 shy(수줍어하는)단어가 발음과 그림으로 표현되어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배울수 있습니다.
발음을 잘하는 것도 중요한데 47개 발음기호를 읽는 방법을 통해 발음도 배울수 있는데 정확하게 발음을 하게 되면 듣는 것도 정확하게 들을수 있기 때문에 영어공부를 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발음공부를 시작으로 단어를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어린이와 성인 모두가 영어단어 그림사전으로 일상생활 속에서 꼭 필요한 영어단어를 그림으로 공부할수 있어 자신감과 성취감을 가질수 있어 유익하고 동영상 강의를 들으면서 단어를 이용해서 문장을 만들수 있기 때문에 단어공부 뿐만 아니라 회화를 위해서도 유용하게 활용할수 있는 책으로 가족 모두가 영어단어 그림사전으로 공부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책이라 영어공부를 이 책으로 시작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