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보물찾기 대작전! 쿠키런 두뇌계발 놀이북 시리즈 4
데브 시스터즈 원작 / 서울문화사 / 2014년 12월
평점 :
품절


가끔은 즐겁게 가벼운 마음으로 책 보기!

 

http://blog.naver.com/qkrgnsrms/220239357560 - 사진 정보+동영상

 

쿠키런 보물찾기 대작전!

 

 

 

 

- 서울 문화사 -

 

 

 

 

캬~~~ 쿠키런 입니다.

 

저희 최가들 쿠키런 엄~~~청 좋아하기에 가끔씩은 요런책 도서상품권 있을때 사주는데

이번엔 기분좋게 만나게 되었네요 ^^

 

한마디로 윌리를 찾아라 같은 책이예요.

 

예전 저희 시대야 윌리가 대세였지만 요즘은 쿠키런이 대세죠!

 

최가들 쿠키런 딱지도 많이 모았고,

쿠키런 게임도 하루에 10분~15분 정도 할 수 있게 허락해줄 정도로

쿠키런을 좋아 한답니다.

 

물론 학교에서 엄청난 인기를 달리고 있는 쿠키런이다보니

더 열광하게 되는듯해요.

 

유행을 무시하고 살수는 없는거 같아요 ㅜㅜ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많아서 여자아이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은 쿠키런!

 

캐릭상품 모으기 딱! 좋으죠^^

 

귀엽고 사랑스런 쿠키들 덕분에 5살 막둥도 이 책 너무 열광하더라구요.

 

원래 쿠키런 딱지는 거들떠도 안보는 막둥이데 말이죠 ^^

 

좋이 재질이 약한거 빼고는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스럽고

재밌고 즐거웠던 쿠키런 보물찾기 대작전!

 

가끔은 우리아이들에게 긴장을 풀어주는 장난감삼아 요런 책 선물해 주는것도 좋은듯해요 ^^

 

 

 

 

쿠키성 비밀 복도,쿠키성 돌다리,녹차케이크 언덕,고대의 유적,

징글징글 정글숲,악어 늪지대,원숭이 소굴,파인애플 호수,부족 마을 입구


 

 

 

 

 

다음 임무는

 

쿠키런 쿠키들의 오븐탈출 대작전!

 

새로운 세계

 

기대 되네요 ^^

상품권 생기면 또 사줄께 ^^

 

 

 

 

아이들이 쿠키런 보물찾기 대작전에 집중하며 노는 모습 담아 보았어요.

제가 일하면서 녹화한거라 민폐스럽게도 발이 보이기도 하네요 ㅋ

그리고 나중엔 제가 더 집중해서 함께 찾기도...ㅎㅎㅎ

은근 재밌더라구요 ^^

 

부모님도 함께 찾으며 놀면 좋을듯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