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버스 융합사회 4 : 지도 - 학교 공부 꽉 잡는 공부툰, 소년 한국 좋은 어린이 책 스토리버스 융합사회 4
최익규 지음 / 스토리버스 / 2014년 2월
평점 :
절판


http://blog.naver.com/qkrgnsrms/110185248452 - 블로그 리뷰

 

http://blog.naver.com/qkrgnsrms/110183831333 - 융합사회 3. 직업

http://blog.naver.com/qkrgnsrms/110183546658 - 융합사회 2. 가족

http://blog.naver.com/qkrgnsrms/110182978265 - 융합사회 1. 안전  

http://blog.naver.com/qkrgnsrms/110181991413 - 융합과학 1. 우주

 

 

 

 

 

 

 
 

 

 

 

 

 

 

 

 

 

스토리버스 융합사회 4. 지도 와 함께 4학년 사회 선행 학습해요^^!!!

 

ㅋㅋㅋ

너무 좋아요^^

 

사실 우공비 사회로 4학년 1학기 선행학습 중인 큰공주였답니다!

 

헌데

역시나 어려워하더라구요 ㅠㅠ

 

특히 용어가 버거운가봐요 ㅠㅠ

그나마 다행인건 풀이를 하면할수록 개념정리도 잘되고 덕분에 문제풀이도 잘 대처하더라구요^^

 

문제는!!!

4학년 사회 교과서를 받아오더니 한번 훑어보고선

"헐~;;;"

라네요!

 

어려워 보인데요 ㅠㅠ

 

뭐가 어려워 보이냐고하니 어려워 보이는 지도들이 무지막지하게 많다면서

우선 겁을 내더라구요!

( 책장을 넘기는데 정말 지도들이 연달아 가득 나오는데 ...

          이래서 4학년 공부부터 실력차가 나온다는 소리가 나오나봐요!!! )

ㅠㅠ

그래서 걱정이였는데...

ㅋㅋㅋ

 

스토리버스 융합사회를 제가 왜 만나고 있겠습니까???

ㅎㅎㅎ

바로 어려워하는 사회와 더 친해지고 학습능력도 더 키워 보라는 의미였는데!!!

 

이번 융합사회 4.지도 를 만남으로써 제대로 교과학습 덕 을 보고있네요 ㅎㅎㅎ

 

제가 봐도 재밌고 흡입력있는 스토리버스 다보니 지도 읽을수록 이해도 쉽고

교과 연계학습이 너~~~무 잘되어 있어서 학교 공부에도 도움을 많이 받게 되었어요 ㅠㅠㅎㅎㅎ

 

단순히 사회 한 과목에 치우친 학습내용이아니라 과학+국어+음악+미술 등

여러과목을 적절한 정보를 잘 어우러져 전달해주다보니 모든 교과학습이 가능하네요!

 

스토리버스의 최고 장점!

특장!!!

 

바로 엄청난 스케일의 사진 자료들!

사진자료들이 어찌나 선명하고 화려하고 다양한지 눈이 휘둥그레져요^^

덕분에 어른인 저희 호기심까지 자극하네요!

 

우선 글보다 눈으로 사로잡아 버리다보니 아이들도 관심을 가지는것 같더라구요!!!

 

다음단계는 바로 학습만화! 스토리버스 공부툰!!!

 

재밌어요^^

 

8가지 개성이 확실이 다른 만화들로 골라보고 비교해보고 질리지않게금 해주는

신유형 옴니버스!

 

역시 스토리버스! 역시 좋은책 어린이!

 

스토리버스 융합사회 자랑은 끝이 없다보니 여기서 멈춤!!!^^

 

 

 

 

 

 

 

 

 

 

사진자료들이 빵빵한 스토리버스 다보니 종이 재질이 좋아야한다는건 잘 아시겠죠?^^

종이 재질이 좋지않음 아무리 잘 찍은 사진인들!

아무리 개성있는 그림인들!

잘 전달 되기 어렵잖아요^^

 

더군다나 스토리버스는 좋은책 어린이 학습만화 브랜드랍니다!

 

좋은책 어린이!

좋은책 신사고!

우공비!

 

우공비를 만나면서 사진 자료들이 상세하고 종이 재질도 좋은걸 사용한다는걸 알았죠!

 

스토리버스도 좋~은 재질의 종이에 인쇄된듯해요^^

 

사진+그림 모두 고급스러워요^^!!!

 

+++ 바닥이 지저분한점 양해바람!

         막둥이 뜯지말래서 ㅠㅠ

           뜯다가 걸림 ㅠㅠ

 

 

 

 

 

 

 

 

 

 
스토리버스의 재치!
 
융합사회는 총 15권 구성인데 완성 될때까지 아쟈!!! ^^
+++ 매월 5일 신권이 나오다보니 오래 걸리겠네요 ㅠㅠㅎ

 

 

 

 

 

 

 

 

 
 
Step 1  주제에 대한 호기심 발단 단계

 

 

 
인트로 -

 

 

흥미와 호기심을 가지고 주제에 접근하여 자기주도적인 학습 능력을 향상해요.
                 단번에 사로잡는 화려하고 사실적인 잡지같은 사진들 덕분에 아이들이 더 집중하게 되네요!
            
 
요즘 유난히 4학년 교과학습에 허우적대고 있다보니
교과 연계 기록이 눈에 쏙! 들어오네요 ^^

 

 

 

 

 

 

 

 

 

 

 

 

 

 

 

 
Step 2  호기심 해결 및 교과 연계 학습

 

 

 
학습만화 - 12쪽의 만화로 읽기 스트레스 없이 편안하게 즐기는 스토리텔링!
                             8개의 소주제를 8가지 캐릭터가 각각 펼쳐 내는 옴니버스 구성이에요.
 
 
이번 융합사회 4.지도 에서 시작은 미스터리 어드벤처 입니다!
 
이전엔 미스터리 어드벤처가 가장 낯선 그림이였는데
이번 지도를 통해 많은 정보와 상식을 쌓게 되면서 좀 더 편해 졌어요 ^^

 

 

 

 

 

 

 

 

 

 

 

 

 

 
 
 
 
Step 3  융합적 사로력 기르기

 

 

 
학습정보 - 풍부한 사진과 그림으로 오래 기억되는 시각적 학습효과!
                             사회.과학.국어.음악.미술 등 융합형 구성으로 창의력을 키워요.


 

 

 

 

 

 

 

 

 
 
 
사회를 어려워하는 큰공주를위해 교과학습에 더 집중하고자 학습만화 공부툰 스토리버스 융합사회를 만나게 되었어요!
 
만날수록 믿고 기다려지게 만드는 스토리버스 융합사회덕분에
스토리버스 융합과학도 궁금해지네요^^
 
과학을 어려워하는 아이라면 융합과학으로 학습효과를 톡톡히 볼듯해요^^
저희 큰공주처럼요^^ㅎ

 

 

 

 

 

 

 

 

 

 

 

 

 

 

 

다음달 5일 스토리버스 융합사회 5. 리듬 리뷰 이어집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