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가미 다카히로가 알려주는 환상의 손 그리는 법 - 한눈에 압도하는 독보적 작화법 가가미 다카히로가 알려주는 손 그리는 법
가가미 다카히로 지음, 김종완 옮김 / 이아소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데생 #가가미다카히로가알려주는환상의손그리는법 


가가미 다카히로가 알려주는 환상의 손 그리는 법 

이아소 

#이현세추천 


예전에는 만화책방 다니는게 취미였어요. 
친구들이랑 매일같이 만화대여점 다녔어요. 
용돈 아껴가며 버스비 모아서 만화책대여점에서 만화책 빌려다보는게 제 낙이였어요.
아마도 중학교쯤이였던거같아요. 
그쯤 만화들이 생생하네요.
요즘 다시금 우리나라에서 핫해진 슬램덩크에 제대로 빠졌고, 풀하우스,드래곤볼,나나,열혈강호 등등등 수많은 만화책을 만나느라 바빠던적이 있네요 ㅎㅎㅎ
덕분에 그림에 관심이 많아졌고 그림도 몇년 그렸어요. 
깊이있게 진로로 선택하느냐 혹은 공부를 하느냐 고민하다 가정형편상 그림은 내려놓았어요.  
그때의 저의 아쉬움이 남아있는지 아이들이 그림을 그리고 실력이 괜찮다 싶으니 최선을다해 지원해주고싶더라구요. 
늘 응원은 하지만 아이들은 아이들 나름대로 고민을 하는거같아요. 
본인의 그림 실력으로 진로를 선택해도 괜찮을까?하는.. 저와는 다른 이유에서 오는 고민에 제가 조언해주기가 어렵네요 ^^; 
큰아이는 진로로 그림을 하는건 포기했지만 취미로 여전히 그림을 그리고있답니다. 
좋아하는마음을 유지하기위해 진로를 포기한만큼 취미그림을 꾸준히 하고있어요. 
저는 학원에 다녔으면 하는 마음이 여전히 있지만 아이는 그냥 책을 보며 연습을 하려하더라구요.
그쵸.
요즘 데생 책이 많이 나오죠.
예전에 만났던 #데생책 여전히 아이가 좋아합니다. 
이번에 만난 데생 책은 손을 집중적으로 연습할수있어요. 
#작화의신 이라 불리는 가가미 다카히로의 책이라는데 이력만큼이나 표지에서 느껴지는 #손그림 실력이 뛰어남에 보고 배우기 좋은 데생 책이라는 생각이 실제로 맞더라구요. 
다양한 손 모양과 표현법을 꼼꼼하게 알려주니 아이가 좋아하네요 ^^ 
무엇보다 그림이 이뻐서 기는 죽어도 자꾸 보게되는 책이네요 ㅎㅎㅎ 

혼자 데생공부하기 좋은책 가가미 다카히로가 알려주는 환상의 손 그리는 법 추천합니다 ❤️ 

리뷰어스 클럽의 소개로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