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숨에 긍정 날숨에 용기
지나영 지음 / 자음과모음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들숨에 긍정 날숨에 용기 

지나영 지음

자음과모음 

나는 가치 있는 사람이다 / I'm worthy 

#지나영교수님 유튜브로 많이 봤어요.
코로나로인해 양육과 교육쪽으로 득을 본 1인으로써 수많은 전문가들을 만날수있는 유튜브라는 공간에서 저는 많은 정보와 용기, 방향을 얻게 되었어요. 
아이를 키우면서 준비 되지않은 스스로를 원망하고 늘 방향을 잡지 못하고 헤매고, 아이를 잘 키워보고싶은 욕심은 있지만 mbti가 극i인 본인은 찾아가고싶은 강의는 많으나 단 한번도 교육강의를 다녀 본적이 없었다는... 

큰아이를 키울때는 유튜브라는 공간을 반은 좋은 정보가 가득한곳이라 여기면서 반은 해롭고 자극적인 영상이 난무한곳이라 여겨 거의 이용을 하지 않았어요.
하지만 코로나 이후 유튜브를 통해서 좋은 전문가분들을 많이 알게되고 힘이 되는 말씀과 정보를 한껏 얻으면서 유튜브를 최선을다해 활용해보자!로 자리 잡게 되었네요^^ 
#지나영 교수님은 외국에서 오래 살고 계시고 감정기복이 있어보이는 모습에 불편하게 느껴져 처음엔 유튜브를 많이 보지 않았어요. (_본인도 대구사람이지만 사투리가 불편하게 들렸음 ㅎ) 
헌데 뭐랄까 ... 정신은 없지만 볼수록 마음이 위로가 되었다고 할까요?.. 1:1상담은 아니지만 전문가 상담을 받는듯하고 세심하게 소통해주시는 모습에 좋았어요. 
정말 열심히 라방 해주셔서 놀랬어요 ㅋ
#본질육아 제대로 정독하지 못해 아쉽지만 좋았어요.
좋은 말씀 많아서 너무 좋았던 지나영 교수님의 본질육아 덕분에 지나영교수님의 신간 < 들숨에 긍정 날숨에 용기 > 만남에 고민 하지 않고 얼른 만났네요.
고민 않고 만난 지나영교수님의 신간 < 들숨에등정 날숨에용기 > 청소년 책인줄 몰랐어요 ㅋㅋ
물론 어른,부모님들도 함께 읽으면 너무 좋은 책입니다. 
전 저에게 너무너무 도움이 되었어요. 
청소년 우리 아이를 이해하고 저 또한 스스로를 들여다보는데 힘이 되는 책 들숨에 긍정 날숨에 용기  였어요.
청소년이 읽으면 더 좋은 책이라는 점에서 고민이 많은 저희집 청소년에게 선물로 줄려구요. 

아프고 힘든 청소년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우리 아이를 다독여줄 힘이 생기는 책 지나영교수님의 들숨에 긍정 날숨에 용기 입니다. 

미자모카페를 통해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