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부작 사부작 오늘의 드로잉 - 전2권 - 손그림으로 담아내는 소소한 나의 일상
박진영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20년 4월
평점 :
요즘 코로나로 인해 우울한 날들을 보내고 있죠?;;;
열심히 사회적거리두기를 자의적으로 시행하면서 우울감과 자괴감을 많이 느껴서 더 힘든거같아요.
조금만 더 거리두기를 지켜주셨으면 좋겠어요.
주말마다 나들이객 많이 늘었다는 뉴스에 우울하네요.
곧 다가올 부처님 오신날, 어린이날 걱정이 되지만 그래도 꾸준히 지키시는 분들이 있으시니 저두 더 힘내보렵니다^^
집콕챌린지!
사회적거리두기를 위해 집콕챌린지 재미있게 이어지고있어서 재밌어요.
저희는 어떤 집콕챌린지가 좋을까~고민해보았을때 우리집은 기본적인 집콕챌린지 목록이 있어요.
수채컬러링, 색연필 컬러링, 캘리그라피, 독서, 풍경수채화, 종이접기, 뜨개질, 요리,페이퍼커팅 등 집콕 놀이 할게 많은 취미 발담그기 부자네요ㅋ
물론 나들이도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다만 집순이모드도 늘 좋아하다보니 집에서 놀거리 많이 구비해놓았어요.
얼마전에 다시 시작한 풍경수채화 붓질에 힘입어 색연필 드로잉 꺼내봤어요.
아기자기 부담스럽지 않은 색연필 드로잉북 <사부작사부작오늘의드로잉> 입니다.
일상 속 소소한 행복을 담아볼수있는 드로잉북 <사부작 사부작 오늘의 드로잉> 은 유성색연필 드로잉이라 수채와 어울리는 수성색연필과는 다른 느낌을 전해줘서 또다른 재미를 전해준답니다.
유성색연필이 색칠하기는 단순해서 더 쉬운듯.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박진영 작가님의 5년을 지낸 산골 라이프 동안 눈으로 마음으로 담았던 모습을 계절, 사람, 사랑, 공간 4개의 파트를 나눠 <벌써 일 년>, <DEAR MY>, <ONLY YOU>, <LIFE>로 구성한 드로잉 북 <사부작 사부작 오늘의 드로잉>
입니다.
은근슬적 따라하기좋은 부록 컬러링북은 밑그림과 밑색이 살짝 있어서 어설픈 솜씨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는 마법의 컬러링북이예요.
덕분에 부담없이 사부작 사부작 색칠 하며 놀수 있었어요^^
사계절을 느낄수있는 산골 라이프 늘 소망하는 먼훗날의 꿈이면서 지금 당장 이루고싶은 꿈이기도해도 저에겐 더 와닿았던 박진영 작가님의 <사부작 사부작 오늘의 드로잉> 이였어요.
유성색연필이라 일정한 힘으로 꼼지락꼼지락 그리면 되어 쉽지만 저는 유성색연필이 없고 대부분 수성색연필이라 <사부작 사부작 오늘의 드로잉> 속 유성 색연필을 대체할 수성색연필 찾는게 어려웠어요.
대체 수성색연필에 대한 정보도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었어요^^
짧은 에세이는 초록이 가득한 시골로 돌아가고픈 저를 참기 힘들게 했어요ㅠㅠㅎ
여튼 힐링되는 기분의 드로잉북 사부작 사부작 오늘의 드로잉 추천하고픈 집콕챌린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