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끝을 간지럽히는 듯한 문체!
📚한국 문학을 이끌어 갈 차세대 문학!
📚백은별 저자의 <기억하는 한 가장 오래>!

💭<시한부>의 저자! 백은별 저자의 시선집 <기억하는 한 가장 오래>는 청춘과 사랑, 삶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에 느낄 수 있었던 풋풋함과, 두 번 다시 없을 순간의 소중함에 대해 이야기한다. 가식적이지 않은 순수함과 작가이기 전에 한 소녀로서, 누군가를 그리워하고, 동경하며 차분히 삶을 나열하는 사람의 따뜻하고 다정한 면을 느낄 수 있는 시선집이다. 풋풋한 감성, 순수한 문체, 그리고 사라져가는 기억에 대한 애틋함을 담은 <기억하는 한 가장 오래>는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문장들이 가득 담은 작품으로, 읽는이의 마음을 조용히 흔들어 놓는 작품이다. 이 작품은 총 3부로 구성되어 있다. 1부에서는 아지랑이 밑에 깔린 사랑, 2부에서는 바스러지는 기억, 3부에서는 곱씹어 삼켜보는 낭만으로 이루어진다. 사랑, 기억, 낭만으로 구성된 이 작품은 감정의 흐름에 따라 전개가 되는 작품이다.

💭기억을 붙잡고 싶은 사람, 청춘의 감정을 되새기고 싶을 때 읽으면 좋은 시선집 <기억하는 한 가장 오래>! 10대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저자의 순수함과 아릿한 감정, 그리고 성장통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 작품은 첫사랑, 이별, 그리움, 다정함, 상처 등 사랑의 여러 감정들이 글 속에 녹아 있어 사랑의 다양한 얼굴들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또한 사라져가는 순간들, 잊히지 않는 감정, 오래도록 간직하고 싶은 기억과 시간,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에서 겪는 혼란과 아픔, 그리고 그 속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일상 속 위로, 감성적인 문장, 그리고 낭만적인 시선으로 삶의 위로와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이 작품은 한 사람의 내면 성장기록이자 감정을 풍경화처럼 그려내어, 감성적인 여운이 느껴지고, 시미다 작가의 섬세한 시선과 따뜻한 문장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이 작품이 10대 쓴 작품이라고 할 정도로 놀랍다. 사랑을 말하는 순간의 책임감에 대해 묻고, 첫사랑의 풋풋함과 우연성에 대한 사색이 담겨 있고, 단순한 위로의 말이 얼마나 큰 사랑의 표현이 될 수 있는지를 보여주고, 성장통을 겪는 청춘에게 보내는 따뜻한 응원을 담고 있어,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저자의 성숙한 감정 표현과 감성적인 문체가 돋보이는 작품이다. 청춘의 감정과 기억의 아름다움을 기록한 감성의 결정체인 <기억하는 한 가장 오래>! 10대 작가의 시선으로 바라본 사랑, 성장, 상실, 위로 등 순수한 감정을 잘 표현했고, 공감과 위로의 문장들이 가득하고, 저자의 선한 영향력이 잘 보여주는 작품이다. 기억을 붙잡고 싶은 사람, 감정에 솔직해지고 싶은 사람, 청춘의 감성을 되새기고 싶은 분이라면, 꼭 한번 읽어보길! 괜찮아라는 말 한 마디가 얼마나 큰 사랑의 표현이 될 수 있는지를 알 수 있을 것이다.



#기억하는한가장오래 #백은별 #시선집 #시집추천 #10대작가 #시집 #도서리뷰 #도서추천 #윌라 #오디오북 #응원 #위로 #사랑 #낭만 #삶 #사람 #따스함 #책리뷰 #책추천 #일단출판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