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드리머
모래 지음 / 고블 / 2025년 2월
평점 :
📚강화길 저자의 추천!
📚불교와 힌두 사상의 신비주의로 가득한 오컬트 소설!
📚탄탄한 등장인믈의 내러티브 완성도!
📚모래 저자의 <드리머>!
📌이 작품은 불교와 힌두 사상의 신비주의로 가득한 오컬트 요소의 스릴러소설로, 한 사이비 종교 세력이 남긴, 가공할 힘을 가진 수첩을 우연히 얻게 된 네 사람의 치열하고 무서운 이야기를 담은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 소설이다.
📌이 작품은 기이한 힘을 가진 수첩을 중심으로 벌어진 각종 욕망의 투쟁을 그린 작품으로, 인간의 차고 넘치는 욕망이 과연 어디까지 영향을 미치는지를 잘 보여주고 있는 작품이다. 이 작품의 주요 인물인 기철, 명우, 여정, 필립 이 인물들이 안고 있는 결핍과 그들이 겪고 있는 현재의 사정을 한 편의 드라마처럼 잘 그려내어 결핍된 욕망이 어떤 폭력을 유도하는지와 어떤 부작용을 불러오는지를 잘 보여줌으로써, 욕망의 투쟁이 어떻게 비인륜적인 현장을 만들어내는지를 잘 그려냈다. 특히 전반부에서는 수첩을 두고 벌어지는 욕망의 쟁탈전이 마치 드라마를 보는 듯하여 생생하다.
📌이 작품은 불교와 힌두 사상의 신비주의를 바탕으로 한 오컬트 스릴러 소설로, 네 명의 주인공이 사이비 종교와 관련된 수첩을 발견하면서 벌어지는 긴장감이 넘치는 작품이다. 저자의 탄탄한 내러티브 완성도와 독특한 설정으로 읽는내내 신비롭고도 스릴 넘치는 이야기로, 한 번 손에 놓칠 수 없을 정도로 가독성 뿐만 아니라 흡입력이 대단한 작품이다.
📌이 작품에 등장하는 네 명의 주인공은 각기 다른 상처와 고민을 안고 있다. 하지만 그들이 발견한 수첩을 통해 서로 연결이 되고, 각자의 삶에 대해 변화를 맞게 된다. 사이비 종교와 초자연적인 요소들이 진실과 거짓, 믿음의 힘, 그리고 인간이 추구하는 궁극적인 목적이 무엇인지에 대해 생각해보게 하는 이 작품은 단순히 오컬트 스릴러 소설이 아니라, 인간의 본성과 존재의 목적에 대해 성찰하게 하는 철학적인 이야기이기도 하다. 이 작품의 주제는 한마디로 삶의 의미, 개인의 고통과 치유, 그리고 인간 내면의 어둠과 빛이다.
📌주인공들은 저마다 상처를 극복하려는 모습을 보면서 인간의 삶의 목적이 어떻게 정의가 되는지를 알게 되었다. 등장인물들의 상처와 그들이 겪는 고난은 인간의 성장과 변화를 촉진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었고, 사이비 종교와 수첩의 기이한 힘은 믿음이 때로는 진실을 왜곡하거나, 반대로 진실을 발견하는 열쇠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이 작품의 등장인물들은 수첩이 가져온 힘과 상황 속에서 자신의 선택이 자유의지에서 선택이 된 것인지, 아니면 외부 요인에 의해 선택이 된 것인지를 고민하게 된다. 이 작품은 단순히 재미를 뛰어넘어, 철학적 깊이를가진 작품으로, 이 작품은 꼭 읽어볼 만한 가치가 있는 작품이다. 등장인물의 심리적 묘사가 뛰어난 이 작품은 사이비 종교와 초자연적인 요소룰 잘 활용하여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철학적 메시지와 서사적 재미를 모두 갖춘 작품이다.
📌흥미로운 설정과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 전개와 세밀한 캐릭터 묘사가 몰입감을 주는 이 작품은 초자연적 수첩과 사이비 종교라는 독특한 소재가 스토리에 읽는 재미를 더하는 작품이다. 단순한 엔터테인먼트를 뛰어넘어 철학적인 요소와 감정적 여운을 남기는 이 작품은 초자연적 수첩과 사이비 종교는 믿음이란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이 진실과 어떻게 연결되는지를 잘 보여줌으로써, 현대 사회에서도 여전히 중요한 이슈이기도 하다.
📌 초자연적 설정이 다소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이 작품은 전혀 복잡하다는 것을 못 느낄 정도로 개인과 사회가 스스로를 돌아보고 나아갈 방향을 고민하게 하는 힘을 가진 작품이다. 단순히 서사적 재미를 뛰어넘어, 철학적 깊이를 가진 오컬트 소설을 원하다면, 단순히 오컬트 스릴러 소설이 아닌, 인간의 본성과 존재의 목적의 의미를 가진 소설을 원하다면, 모래 저자의 <드리머>를 읽어보는 것이 어떨까! 현대의 여러 복잡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작은 영감을 줄 수도 있는 작품 <드리머>! 깊이 있는 이야기와 새로운 통찰을 원하다면, 이 작품 한번 추천해보고 싶다.
👉본 도서는 고블 출판사에서 도서를 협찬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드리머 #모래작가 #오컬트 #스릴러 #오컬트스릴러 #신작소설 #사이비종교 #불교 #힌두사상 #강화길작가추천 #소설리뷰 #소설추천 #서평단 #도서협찬 #책리뷰 #책추천 #고블출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