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손에 닿았을 뿐
은탄 지음 / 델피노 / 2025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상에 지친 마음을 위로해주는 이야기!
📚초능력이 있다는 남자, 그리고 그런 남자를 믿는 여자의 이야기!
📚은탄 저자의 <너의 손에 닿았을 뿐>

🌸이 작품은 초능력이 있다는 남자와 그런 남자를 믿는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 작품은 저자의 깜찍한 상상력과 여기에 뛰어난 문장력이 결합된 작품으로, 무의미한 직장생활과 의욕 없는 기계적 나날들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각자의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주인공은 우리의 일상을 보는 듯하다. 직장생활도 무의미하고, 하루하루를 기계처럼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의 모습. 그런 주인공에게 나타난 초능력을 쓰는 사람저널 신생 언론사 대표. 그와 사랑이 싹트면서 삶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이 바로 사랑의 힘이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이 작품은 초능력이라는 독특한 요소를 인물들이 겪는 갈등과 성장통을 신선하고도 아주 발랄하게 그려냈다.

🌸이 작품은 작은 지방 도시 상산읍에 살고 있는 제과 공장 직원 서지영과 신생 언론사 대표 서은우의 만남과 사랑 이야기 중심으로 펼쳐진다. 초능력이라는 독특한 설정을 통해 사랑과 인간관계의 본질을 잘 그려낸 이 작품은 읽는이에게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주는 작품이다. 주인공 서지영과 서은우 관계를 통해 단순한 판타지 소설이 아니라, 인간의 내면과 관계를 잘 보여줌으로써, 사랑은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힘이라는 것을 잘 그려낸 작품이다.

🌸일상에 지친 이들이 이 작품을 읽는내내 따뜻한 위로를 받게 된다. 이 작품은 주인공들이 겪는 개인적인 아픔과 그를 극복해가는 과정을 통해 서로를 치유받는 모습이 가장 인상 깊게 그려진다. 감동과 흥미로운 소재로 인해 몰입도가 높은 이 작품은 저자의 특유의 문장력과 인물들의 심리와 감정을 깊이 있게 그려내어, 읽는내내 공감 하면서 읽게 된다. 또한 주인공들의 성장과 사랑을 통해 상처를 치유하고 희망을 찾아가는 모습을 통해 위로를 받게 된다. 초능력이라는 현실적이지 않는 이야기지만, 일상적인 문제와 고민을 담아낸 작품으로, 큰 공감과 인간관계의 미묘함을 잘 그려냈다.

🌸이 작품은 사랑과 치유를 섬세하게 표현하여 읽는내내 깊은 울림을 받았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자신을 잃지 않으려는 서지영과 서은우와의 관계를 보면서 초능력이라는 특별한 능력이 오히려 서지영과의 사랑이 그를 인간적으로 더 깊고 온전한 존재로 만들어주는게 아닐까 생각해본다. 이 작품은 사랑이 단지 감정적인 경험이 아니라, 치유와 성장의 과정이라는 메시지를 작가가 전달하고자 하는게 아닐까?

🌸독특하면서도 따뜻하게 다가오는 이 작품! 모든 등장인물들이 서로 얽히고 설킨 관계 속에서 위로와 치유를 찾게 되고, 이를 통해 사랑과 신뢰가 얼마나 강력한 힘인지 잘 보여주는 이 작품을 통해 한층 더 깊이 있는 감동을 받게 되는 작품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단순한 사랑 이야기가 아니, 치유와 성장의 과정이라는 깊이 있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사랑 이야기를 원한다면, 은탄 저자의 <너의 손에 닿았을 뿐> 이 작품을 읽어보는게 어떨까!





👉본 도서는 채성모의 손에 잡히는 독서모임에서 진행한 서평단 모집에 선정되어 델피노 출판사에서 도서를 협찬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너의손에닿았을뿐 #은탄작가 #로맨스소설 #판타지소설 #로맨스판타지 #판타지 #로맨스 #신작소설 #소설리뷰 #소설추천 #서평단 #채성모의손에잡히는독서 #책리뷰 #책추천 #델피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