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계 고양이 클로드 3 - 우주 개의 방문 외계 고양이 클로드 3
조니 마르시아노.에밀리 체노웨스 지음, 롭 모마르츠 그림, 장혜란 옮김 / 북스그라운드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외계 고양이 클로드> 시리즈 완간!'
📚우주적 재미로 무장한 SF 동화!
📚<외계 고양이 클로드> 시리즈 세번째 이야기!
📚에밀리 체노웨스, 조니 마르시아노 저자의 <외계고양이 클로드 3권, 우주 개의 방문>!

🐱이 작품은 우주적 재미로 무장한 작품으로, <외계 고양이 클로드> 시리즈 중 세번째 이야기이다. 이 작품은 여전히 지구살이 중인 클로드 눈 앞에 우주에서 온 개가 방문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은 작품이다. 고양이라면 누구나 경계하며 피하고 싶은 것은 바로 '개' 이다. 그런 개가 클로드 눈 앞에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이 작품은 소년 인간 라지와 고양이와 개 중 누구의 편에 설지를 흥미롭게 보는 재미를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다.

🐱고향으로 귀환에 매번 실패하는 클로드. 이번에는 클로드의 입지가 점차 강력해지면서 피 튀기는 전투가 아닌 낯선 경험으로 즐겁고 평화롭게 자기 세계를 확장해 가는 이야기를 담았다. 유머와 따뜻함이 가득한 이 작품은 클로드와 우주 개 사이의 갈등과 그들이 해결하는 과정을 통해 이해와 협력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주고 있다.

🐱외계 생명체와 인간 사이의 관계에서도 협력과 이해가 중요한 역할을 함으로써, 다양한 관점에서 사람과 동물, 나아가 우주 생명체까지도 서로 이해하고 존중하는 가치에 대해 생각해보게 한다. 이번 3권에서는 클로드와 우주 개 사이의 우정이 주요 주제로 삼았다. 처음에 클로드와 우주 개는 서로 적대적이지만, 시간이 지나가면 갈수록 서로를 이해하고 협력하게 된다. 이들은 서로 다른 존재라도 우정을 통해 큰 힘을 발휘할 수 있다는 것을 잘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또, 이 작품의 또 다른 주인공인 라지는 클로드와 우주 개 사이에서 중재자의 역할을 한다. 클로드와 우주 개 사이의 갈등을 해결하는데 큰 도움을 주는 인물이 바로 라지이다.

🐱우정이 갈등을 해결하고 서로를 이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이 작품이 전달하고자 하는 이야기이다. 우정의 힘과 중요성을 흥미진진하게 그려낸 이 작품은 유머와 따뜻한 이야기에 재미뿐만 아니라 교훈까지 담고 있어서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함께 하면 좋은 작품이다.

🐱이 작품은 감동적인 이야기뿐만 아니라 귀여운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어서 좋았고, 우정과 이해의 중요성을 잘 이해할 수 있어서 좋은 작품이었다. 클로드의 성장과 변화를 기대하면서 읽게 되는 이 작품은 예측할 수 없는 전개, 개성 만점 캐릭터들의 대활약, 권선징악의 속 시원한 이야기들을 그려냈다. 클로드의 특유의 에너지와 유머, 따뜻함이 생생하게 그려낸 이 작품은 두 주인공이 서로를 오해하는 모습들이 이 작품의 재미를 주는데 한 몫 한다.

🐱이번 3권에서는 세계를 확장하는 데 무력이 아니라 모험이 효과적임을 강력하게 전달하고 있다. 사악한 계획, 이기적인 행동, 독한 말로 악당의 면모를 보여준 클로드는 이번에는 리티르복스의 처형장에 서게 되는 줄 모르고 의기양양해하는 클로드를 보면서 읽는이에게 통쾌함과 짠한 연민을 느끼게 된다.

🐱이 작품은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 모두가 함께 즐길 수있는 감동적이고 흥미진진한 작품으로, 서로 다른 존재들이 갈등을 해결하고 함께 협력하는 과정을 통해 우리는 중요한 교훈을 얻게 되는 작품이다.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외계고양이 클로드 3권>! 감동적인 이야기뿐만 아니라 귀여운 캐릭터들이 가득하고, 유머뿐만 아니라 따뜻한 메시지를 담고 있는 동화를 찾고 있다면, <외계고양이 클로드 3권>을 추천한다.


👉본 도서는 북스그라운드 출판사에서 도서를 지원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외계고양이클로드3권 #우주개의방문 #외계고양이클로드시리즈 #외계고양이클로드시리즈신간
#조니마르시나오 #에밀리체노웨스 #SF동화 #동화 #웃긴SF동화 #동화리뷰 #동화추천 #SF #도서지원 #책리뷰 #책추천 #북스그라운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