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
하라다 마하 지음, 송현정 옮김 / 빈페이지 / 2024년 10월
평점 :
▶️공승연, 유준상 주연의 드라마 제작 확정!
🎒하라다 마하 저자의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떠날 수 없는 누군가를 위해, 전하고 싶은 간절한 마음이 있는 누군가를 위해 대신 여행을 하는 여행 대리인의 기적 같은 이야기를 담은 여행 힐링 소설이다.
🎒이 작품은 저자의 경험담을 담기도 한 작품으로, 눈물과 웃음, 감동과 힐링까지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여행지의 아름다운 풍경이 떠오르게 하는 이 작품은 섬세하고도 정겨운 묘사와 주인공의 인간적인 모습에 나도 모르게 눈물이 흐르게 되는 작품으로, 끈기와 근성으로 버틴 멋진 주인공과 마지막 반전까지! 속이 시원해지는 힐링 감동 소설이다.
🎒하라다 마하 저자의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누군가의 간절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그를 대신하여 떠나는 여행 대리인 오카에리의 중심으로 그린 작품이다. 누군가에게는 여행이라는 것이 직접 가는 것이 의미가 있지만, 누군가에게는 어떤 사연이 있어 누군가가 대신 여행해주길 원하는 사람이 있다. 그런 사람들을 위해 주인공 오카에리는 그의 손과 발이 되어 목적지로 출발한다. 행선지는 모르지만 누군가로부터 어서 오라는 말을 듣기 위해, 돌아오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오카에리의 이야기를 통해 위로 받는다.
🎒나도 가끔 여행을 떠나고 싶을 때가 있다. 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한다. 사회생활 하다보면 시간에 쫓겨 여행을 쉽게 떠날 수 없다. 나를 대신해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 까 하고 생각하기도 한다. 그래서 하라다 마하 저자의 <여행을 대신해 드립니다>는 그런 나를 위한 소설 같다.
🎒이 작품은 섬세한 감성으로 따뜻하고 위로받게 되고, 그동안 사회생활로 인해 받았던 상처를 치유해주는 것 같아서, 읽는내내 기분이 좋아졌다. 또한 눈물과 웃음을 즐길 수 있는 이 작품은 아름다운 풍경들이 한 장 한 장 펼쳐질때마다 머릿속에서 그 풍경들이 묘사가 되어, 언젠가는 나도 누군가를 위해 여행을 대신해 줄 수 있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끈기와 근성으로 벗틴 멋진 주인공을 닮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나도 모르게 왈칵 눈물이 쏟아질때도 있고, 속이 다 시원해질 정도로 쌀쌀한 가을 날씨에 따스한 감동을 받은 작품으로 남았다.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 본 도서는 구구의 서재님이 진행한 서평단에 선정되어 빈페이지 출판사에서 도서를 협찬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여행을대신해드립니다 #하라다마하 #힐링소설 #감동소설 #개정판 #기적같은소설 #여행소설 #소설리뷰 #소설추천 #서평단 #협찬도서 #구구의서재 #빈페이지출판사 #책리뷰 #책추천 #일본소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