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쇄삶인
성낙헌 지음 / 포레스트 웨일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성낙헌 저자가 세상에 처음으로 내 놓는 첫 장편소설!

✏️<연쇄삶인>은 삶에 대한 다양한 사람들의 시각과 그들이 살아남는 이야기를 담은 추리소설이다. 서로 얽혀 있는 3인의 인물, 세 주인공의 삶이 한 접점에서 만나는 이야기를 담은 이 작품은 연쇄적으로 사람을 죽이는 연쇄살인과 서로 얽혀 있는 3인의 인물들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이 작품은 끊어지는 사슬과 이어지는 사슬, 그리고 끊기지 않는 사슬을 빗대에서 이야기한다. 여기에 총 3명의 인물들이 등장한다. 열정없이 여유롭게 살아왔던 진호, 생존하기 위해 영악함을 택한 은수,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도전한 길준. 이들의 이야기를 볼때면 어쩔 수 없는 현실에 적응해야 했던 우리의 과거, 어릴적 우리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작품은 다양한 장면에서 나오는 주인공들의 대사에서 차가움과 따뜻함, 냉정함과 사랑이 있다. 또한,더욱 냉정해지고 차가워지는 이 사회에서 삶에 대한 다양한 사람들의 시각과 그들이 어떻게 살아남을지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저자의 첫 소설인데, 어쩜 이렇게 이야기가 물 흐르듯이 잘 썼는지, 이 작품이 저자의 첫 소설이라는게 놀랍다.

✏️하루만에 다 읽을정도로 가독성 뿐만 아니라 흡인력하나는 최고이다. 살인에 얽힌 3인의 인물들의 이야기를 잘 그려냈고, 이 세 주인공의 삶이 한 접점에서 만날때 그 흥분이 최고조로 달할 정도로 최고였다.

✏️다양한 장면에서 나오는 주인공들의 대사에 흠뻑 빠져 읽게 되어 헤어나올수 없을 정도로 손에 놓을 수 없게 한 소설이었다.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본 도서는 포레스트 웨일에서 서평단에 당첨되어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