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우드 심령 회사 1 - 울부짖는 계단
조나단 스트라우드 지음, 강아름 옮김 / 달다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넷플릭스 시리즈 원작소설! <록우드 심령회사> 전 세계 600만부 판매고를 올릴 정도로 인기가 많은 호러 소설이다. 이 작품은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판타지 호러요소까지 접목한 소설이다.

이 작품은 10대들로 이루어진, 가장 규모가 작은 심령 조사 대행사를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런던을 점령한 무시무시한 유령들을 쫓는 3명의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록우드 심령회사' 대표격(?)인 록우드. 조지, 그리고 비밀스러운 과거를 가진 유령조사관 루시가 그들이 주인공들이다.

이 작품은 총 5권으로 이루어진 소설로, 국내에는 2권까지만 올해 1월에 동시 출간이 되었다.

1권도 숨가쁘게 읽었는데, 2권도 왠지 기대가 되는 작품 중 하나이다. 아직 국내에는 2권까지만 출간이 되었지만, 나머지 3권,4권, 5권도 왠지 설레이고 기대가 되는 이유가 뭘까? 1권과 2권을 시작으로 앞으로 점점 더 미스터리한 미해결 사건들이 있을테고, 더욱 위험한 유령들을 마주하게 되지 않을까 하는 궁금증과 호기심이 <록우드 심령회사> 나머지 시리즈들도 기다려지는 이유가 되지 않을까? 다른 시리즈도 빠른 시일내에 만났으면 좋겟다. 숨 가쁘게 전개될 이야기들과 한발 한발 다가설 록우드의 비밀! 기대가 된다.


*본 도서는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