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ana 모아나 (영어원서 + 워크북 + 동영상 QR 코드 다운로드 + 한글번역 PDF파일) 영화로 읽는 영어 원서 시리즈 43
Suzanne Francis 각색, 정소이.Natalie Machida 감수 / 롱테일북스 / 2017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롱테일북스의 영화로 읽는 영어원서 시리즈 최신작 모아나입니다
학교에서 배운것만해도 십몇년이건만 영어울렁증을 가진 사람들이 대부분일텐데요
모아나는 애니메이션 영화를 기본으로 하여 소설화된 원서이기에 흥미로운 내용을 그대로 가져와 누구라도 재미있게 읽을수 있답니다

모아나는 소설판원서, 워크북, cd 총 세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cd 안에는 한국어번역파일, 오디오북 mp3파일이 들어 있습니다

소설판 원서를 읽으면서 생소한 단어는 각주로 표기해서 바로 확인할수 있구요
어려운 단어는 따로 워크북을 통해 단어장으로 공부해볼수 있습니다
워크북에서는 원서를 잘 읽고 이해했는지 몇개의 문제를 풀어보는 코너도 있어서 스스로 검증도 해볼수 있네요
오디오북cd를 통해서 눈뿐만아니라 귀로도 영어원서를 읽을수 있구요
원서를 읽으면서 번역이 잘 안되거나하면 도움받을수 있도록 한국어 번역파일도 있으니 혼자서 공부하기에도 여럿이서 스터디로 진행하기에도 좋을것 같습니다

원서뿐만아니라 모아나 영화를 함께 본다면 더욱 생생한 장면과 함께 더 잘 이해되고 영화에서는 어떻게 번역이 되었던건가 비교도 해볼수 있겠네요

영어 원서를 읽어보고 싶지만 어려운것은 부담이 된다면 롱테일북스의 영화로 읽은 영어원서시리즈 모아나는 어떨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