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 10배 올리는 카드뉴스 마케팅 비법 - 자꾸만 사고 싶게 만드는 궁극의 카드뉴스 마케팅 기술
김태광(김도사).신상희.설미리 지음 / 위닝북스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카드 뉴스는 시각적인 효과를 통해 글보다 전달이 뛰어납니다.


마케팅에서 카드 뉴스를 도구로 활용해 매출을 올리는 일에 활용됩니다.


소비자들은 마음에 드는 물건을 사기 위해 쇼핑을 하는데요.


마케팅 고수들은 카드 뉴스 3초가 성패를 좌우한다고 말합니다.


‘카드뉴스 마케팅 비법’에 대해 요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돈이 되는 카드 뉴스는 따로 있다. 

소비자 구매 행동 패턴을 분석하면서 돈이 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쇼 호스트는 상품의 가치와 얻을 직접적인 이익을 잘 전달합니다.


사람들은 구매 시 자신에게 이익이 있는지 확인하는데요.


행동 패턴 분석은 망설이던 것도 사고 싶다는 생각을 바꿔줍니다.


카드 뉴스도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알려줘야 돈이 된다고 합니다.


2. 스토리텔링형으로 감성을 자극하라.

저자는 감성 콘텐츠를 수만 개 봤다고 합니다.


스토리 있는 콘텐츠가 사람들에게 오래 기억에 남기 때문입니다.


감성을 자극한 홍보는 신제품과 브랜드 채널 유입 등 성과를 냈다고 합니다.


3. 정보 제공형 카드 뉴스

방법과 노하우가 들어간 카드 뉴스로 시작하기가 쉽습니다.


알고 있는 방법이라도 다른 정보에 대한 호기심으로도 사람을 모을 수 있다고 합니다.


사람들이 원하는 정보를 제공한다면 유익한 채널로 인식이 된다고 말합니다.


인식은 마케팅 효과로도 이어집니다.


Ps.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SNS가 활성화 됐는데요.


카드뉴스라는 콘텐츠도 인기를 얻게 됐습니다.


스토리텔링의 중요성이 커졌는데요.


사람들이 알아볼 수 있기 쉽게 작성하는 방법이 잘 기입돼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