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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새롭게 믿는다면 - 다시 신앙을 회복하기 위해 교회와 크리스천이 가져야 하는 새로운 생각
박광리 지음 / 패스오버 / 2018년 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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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이 새롭게 믿는다면
박광리 지음

 

 


다시
신앙을 회복하기 위해
 
교회와 크리스펀이 가져야 하는
새로운 생각
 
종교서적은 오랜만에 읽었다.
이 책의 주제는
사랑 부재’ ‘공감 부재’ ‘참신앙 부재의 시대
힘드고 지친 그리스도인을 향한
회복과 위로이다.
 
세상에 존재하는 종교 중에
내가 가장 가까이 했던 종교의 한 서적이다.
 
정말로 신은 있는가?
내가 믿으면 이루어지는 것들이 있을까?
 
사람들은 생각보다 많은 생각을 기도로 바란다.
이 책은 종교 앞에 망설이는 자들에게 신아의 뿌리는 돌아보는 시간은 선물한다.

 

 

 


 

 

큰 주제 안에 뒷받침 되는 내용들이 적혀 있다.
 
그리스도인의 참신한 신앙심을 다시 한 번 불러 일으키는 책이 될지 궁금해진다.
 
책은 생각보다 딱딱하지 않게 읽혔다.
다른 것보다
이 책의 장점은 대화처럼 자신의 이야기를 툭 하고 던진다.
독자의 입장에서 인정과 고민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서 좋았다.

 

 

 
중간마다 성경말씀도 나온다.
주제와 연관지어 의도를 전한다.
 
책의 주타켓이 그리스도인이겠지만
그 외에 종교에 무관한 사람들이 읽어도
충분히 이해가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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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 밸런서 -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최고들의 습관을 만드는 사람
김진우 지음 / 라온북 / 2018년 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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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상한 멘탈과 아름답고 당당한 외모로 사랑받고 있는

스타들의 라이프 PPT 김진우의 워라밸만드는 습관!

 

건강이 중요시 되는 건

나이가 점점 드는 것과 비례한다

 

건강에 적신호가 오기 전에

미리 건강한 마음과 몸을 만드는 것이 중요!

 

책의 표지는 빨간색

운동에 대한 열정을 푸시하는 의미 같았다.

 

운동 지침서

사람마다 각자 운동법이 있다.

이 책에는 나의 유일한 라이프 퍼스널 트레이너를 만나게 해준다.

  

  

저자의 힘은 운동법에 있다.

연예인들의 건강까지 챙긴 트레이너.

  

 

 

무엇보다 이 책은 운동에 앞서 준비운동을 하게 만들어주는 책이었다.

자신을 가꾸고 몸을 가꾸는 법을 알려준다.

운동해라보다 운동하는 습관을 가져라이 부분을 더 강조한다.

운동과 독서를 병행하며 몸을 만들어간다면

에너지소모를 덜 할 수 있을 것 같다.

    

이 책은 다이어트 지침서도,

 몸만들기의 절대적인 바이블도 아니다.

운동과 생활 관리가 삶의 균형을 유지하고

더 낫게 변화시키는 데 얼마나 큰 영향력을 미치는가에 대한

나의 생각과 경험을 풀어낸 자기계발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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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고다 토스의 신(神) Level 6-7 - 토익스피킹 단기 완성 전략, 실전 모의테스트 20회분, 동영상강의, 파트별 어휘집 제공
이현석.김소라 지음 / 파고다 / 2018년 3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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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고다 토스의 신 LV. 6-7

 

 

취업준비하면서 필요한 공부 중에 하나라고 생각해 스타트!

    

믿고 보는 파고다북스에서 출판된 책입니다.

파고다학원을 다니면서 파고다 계열에 대한 신뢰를 가지고 있었는데

이렇게 다시 만나니 반가웠습니다.

 

스펙 한 줄 더 채우기 위한 발버둥에서 시작한 공부지만, 재미를 선물해준 교재예요.

 

 

-교재의 저자

 

파고다 어학원 토익 스피킹 대표 강사 두 분입니다.

경력이 오래 되신 분들이라

효율적으로 필요한 파트을 잘 짜놓은 듯합니다.

 

토익스피킹은 점수에 따라 레벨이 나뉩니다.

 

아래는 교재에서 강조하고 있는 책의 장점들입니다.

생각처럼 점수 받을 수 있는 지름길이 될 교재라는 확신이 드네요!

 

 

    

 

 시험 직전 파트별 어휘집

어휘집이 따로 들어 있어서 좋았어요

휴대용으로 가지고 다니기 좋을 것 같아요!!

 

    

 

 

* 파트별 등급 보장 비법&실전 20회 트레이닝

문법 실수, 감점 요인 최소화 전략

 

* 막힘 없이 답변이 나오게 돕는 파트별 만능 템플릿&모범 답안

어떤 문제든 응용 가능한 족보 문장&표현

 

교재 18회분+온라인 2회분, 총 실전 20회분 제공

온라인 모의테스트 프로그램과 만점 공략 모범 답안 제공

 

무엇보다 이 교재가 마음에 들었던 이유는>>

 

파고다 대표 강사들의 필수 노하우만 담은 파트별 마스터 전략입니다.

기초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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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의 내력 호밀밭 소설선 소설의 바다 2
오선영 지음 / 호밀밭 / 2017년 12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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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유의 도시적 감수성과 속도감으로 일상의 단면을 예리하게 오려내는 솜씨는 여전히 발군이다. 간결하면서도 명쾌한 문장에 실린 날카로운 현실 인식과 자유분방함은 단편에서 더 큰 여운을 발휘한다. 작가는 이 소설집에 관해 내용과 형식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풀어낸 소설이라고 했다. 마음 놓고 자유롭게 쓴 소설이기에 작가적 상상력이 더 강력하게 내뿜는 듯하다. 감정적이지 않고 다소 차가운 느낌이지만 흡입력이 있었다. 그래서 잠시 생각을 요구했다. 흥미진진한 여러 요소가 있었다.
이 책의 특징은 일단 두드러지는 제목이다. 제목을 잊어버릴 수 없을 정도로 강렬하다. 제목과 내용 연결이 자연스러웠다. 나를 어디까지 몰아갈 수 있냐의 의미로 생각했다. 어떤 의미로 적었든 난 이 문장으로 인해 책장을 덮고도 마음이 편안하다. 전혀 착잡하지도 죽음이나 그 어떤 우울한 인자에도 감염되지 않는다. 그것이 이 문장의 힘이고 작가의 힘이라고 여긴다. 결국, 어디로 흘러가거나 도망쳐도 달라지지 않는 게 인생이다. 타인과의 소통이 끊어지고 다가서지 않는 차가운 무관심. 그 소리 없는 침묵의 힘은 그 어떤 것보다 파괴적이다. 다시 제목을 돌아본다. 우울함에 잠식당한 현대인의 피상적인 영혼을 위로하며 희망적 당위성을 찾아 나서게 하는 힘은 그리 멀리 있지 않다.

 

 

 

 

 

우리가 텍스트를 통해 읽어낼 수 있는 의미 있는 것들과 새롭게 부여한 나름의 정의. 역시 작가는 독자를 집요하게 꿈꾸고 생각하게 독려하는 존재들이다. 인물들이 누구인지, 왜 그런 일이 일어났는지, 그 이후 어떻게 됐는지 아무도 모른다. 돈벌이를 할 줄 모르는 이야기꾼이다. 원래 이야기꾼이란 자고로 이야기의 완급을 조절하여 울리거나 웃기거나 당혹스럽거나 엽기적이거나 하는 부분들에서 맺고 끊어서 돈을 벌어먹는 자들이 아니었던가.
연결 짓지 않고 한 장면 한 사건을 집어내어 이야기를 들려준다. 그것도 최고조에 이른 부분만을 골라서 말이다. 너무나도 정갈하게 써 내린 그의 문체는 어쩌면 작가의 외모는 앙칼진 눈을 가진 깡마른 사람이 아닐까 하는 상상을 해보게 되기도 한다. 내 마음대로 부르는 이름이고 내가 지향하는 바이지만 '마른 문체'가 작가의 문체에선 조금 느껴지기도 한다.
가벼울 수 있으므로 정말 가볍고 너무나도 가볍게 넘겨버리기에 너무나도 무거운 글감들은 어쩌면 스스로 세계와 단절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의 자화상일지도 모른다. 무엇보다도 문장이 깔끔하다.  재치가 넘치면서 속도감을 느낄 수 있었고 일기도 수월했다. 저자는 글의 재미가 무엇이며, 어떤 지점에서 책을 읽는 사람이 감동하는지를 제대로 알고 있는 것처럼 책이 짜임새가 있다.
그는 이 책을 통해 많은 것을 이야기하고 있지 않는다. 보편적이고 평범한 일상의 일이야기를 소재로 작가의 다양한 경험도 책의 구성에 한 몫 하고 있다. 저자는 자신의 수필 속에서 자기를 완전히 구기고 망가뜨리면서까지 우리에게 쾌활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여타 수필집과는 다르게 소설을 읽는 것처럼 재미도 상당했다

 

 

 

소설 속 인물들이 내 얼굴을 바라본다.

인물들의 얼굴을 애써 외면하지 않겠다.  

그들이 걸어가는 방향으로 같이 어깨를 기울이며 뚜벅뚜벅 걸어가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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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하지 않는 마케터 - 디지털 시대, 마케터의 미래
이무신 지음 / 라온북 / 2018년 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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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터로 죽느냐 사느냐 그것이 문제로다.' 이러한 문제의식을 느끼는 마케터라면 이 책을 읽고 답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지하철을 타면 사람들은 대부분 휴대폰을 바라보고 있다. 매일 다른 시간에 같은 풍경을 볼 수 있는 시대이다. 휴대폰을 바라보는 행동은 반복적이지만, 하루마다 화면 속 세상은 바뀌고 있다. 성장하고 있는 세상에 맞춰 정보가 쏟아지는 요즘이다. 모바일 웹으로는 못 하는 게 없다. 도보 걸음의 수, 일주일 뒤의 날씨, 지구 반대편에 있는 나라들의 행사까지.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기술에 사람들은 쫓아가기 위해 바쁘다. 이 바쁨에 타고난 직업이 마케터다.
   수많은 콘텐츠가 공유되면서 생산과 소비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있다. 기술의 진화로 인해 전문적인 정보까지도 접근성이 쉬워져 손쉽게 프로다운 모습의 사용자들 나온다. 소비자가가 직접 참여하여 고객 또는 잠재고객들의 참여를 유도하는 일도 늘어나고 있다. 온라인을 통해 관심사가 비슷한 사람들이 모여 모임을 구성하거나 커뮤니티를 형성해 정보 교환함으로써 다양한 활동이 생겨나고 있다. 이처럼 소비자들도 트렌드에 맞춰 따라가기에 유리한 세상이다. 여기서 마케터의 역할이 중요하다. 성공적인 마케팅을 실행하기 위해 환경을 조성해야 한다. 대중들에게 중요한 건 크게 네 가지 요소가 있을 것이다. , 명예, 재미, 만족감. 이 부분만 충족이 된다면 변화의 시대를 이끌어가는 마케터로 살아남을 수 있다


   브랜드와 소비자의 자연스러운 상호작용을 기본 바탕에 두어야 한다. 억지스럽지 않고 자연스러운 상호작용, 브랜드가 제사한 콘텐츠와 제품에 대해 소비자가 자연스럽게 의견을 내고, 좋은 콘텐츠라면 주변과 공유할 수 있는, 모든 것이 물 흐르듯이 자연스러운 과정이어야 한다.

 

명확한 목적을 가지고 확실한 절차를 통해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과정이 제공되어야 한다. 신중한 접근이 필요하다.
   데이터가 생성될 가능성이 열린 시대이다. 모든 사람이 데이터의 생산자이자 그것을 활용한 서비스의 사용자가 되는 시대가 온 것이다. 서비스 제공자와 사용자의 구분이 모호해져 간다. 마케팅의 순수는 생산, 수집, 처리하는 기술이 발전되어 미디어 환경의 손쉬운 공유와 정체되지 않고 계속 진보하는 특성을 열려주는 일이 몫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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