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라서 즐거워 피카 그림책 28
프란체스카 피로네 지음, 오현지 옮김 / FIKAJUNIOR(피카주니어) / 2025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함께라서 즐거워>는 이기는 것보다 더 소중하고, 혼자 놀 때보다 백 배는 신나는 세상에서 가장 즐거운 놀이의 법칙, '함께'에 대해 알려 주는 그림책입니다. 읽다보면 어느샌가 얼굴에 미소가 지어지는 책이지요.


꼬마 돼지와 토끼는 세상에서 가장 친한 친구예요. 단단한 나뭇가지와 빳빳한 종이, 튼튼한 실로 자신만의 연을 만들어 매일매일 신나게 연을 날렸고 연날리기 대장이 되었지요. 그러던 어느 날 생쥐, 고양이, 거북이가 다가와 연을 자랑하면서 연날리기 시합을 하자고 해요. 꼬마 돼지는 세 친구들의 연에 질투심이 생겨 그러자고 했지요. 그런데 거센 바람이 불어왔고 연날리기 초보인 세 친구들의 연이 땅에 떨어져 망가져 버리고 말았어요. 꼬마 돼지와 토끼는 이제 어떻게 해야 할까요?

집에 연재료가 있거든요. 아이들과 이 책 읽고 진짜 연날리기 하러 나가려구요. 그림도 너무 예뻐서 거실에 책 읽는 자리에다 두니까 자꾸 꺼내 읽게 됩니다. 하루는 그림 따라 그려보기도 하려구요. 함께라는 마음이 전해져서 따뜻한 감정도 느끼게 합니다. 좋은 책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