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쓰고 말하는 영문법 초등 1
타보름교육 편집부 지음 / 타보름교육 / 2025년 9월
평점 :
요즘 영문법을 학습하는 중인데요. 수박 겉 핥기로 해서 확실한 개념은 없는 편인데요. 학원의 도움도 받고 있지만, 집에서도 따로 해야겠다는 생각도 들어서 시작하려고 합니다. 막상 <쓰고 말하는 영문법>을 살펴보니 정말 아이가 써야 하는 부분이 많습니다. 그만큼 아이가 학습하는 책이라 생각됩니다. 반복해서 응용되는 부분이 있어서 더 기억에 많이 남을 것으로도 생각되구요.



<쓰고 말하는 영문법>은 오랜 기간 다양한 학생들과 실제 수업을 통해 검증된 교재입니다. 필수 문법을 간결하게 제시하고, 풍부한 연습문제를 통해 쓰고 말하며 이해가 완전히 될 때까지 반복하도록 구성되었지요. 과학적으로 설계되어 반복 학습이 지루하지 않으며, 학습자는 높은 효율과 동기부여를 얻어 지속 가능한 영어 학습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이 책의 장점은
1. 문장 구성의 꼭 필요한 문법만!
2. 매 단원 시작 전 20개 단어 암기, 연습 문제는 배운 단원만 사용!
3. 누적 복습 구조 - 최적화된 학습 능률!
4. 쓰고 말하는 문장 훈련 - 자연스러운 문장 이해!
5. 실전 스토리 활동 - 읽고, 쓰고, 말하다!
1권은 명사의 기본부터 일반동사 과거시제 의문문/부정문까지 나와있습니다. 울꼬맹이는 동사를 특히 중점적으로 학습하고 싶었는데, 잘 활용해봐야겠습니다. 무엇보다 정말 군더더기가 없어서 꼭 필요한 핵심을 학습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좋은 책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