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우리 아이 사계절 별난 밥상 - 눈과 입을 사로잡는 밥태기 극복 레시피 40
서은지 지음 / 티나 / 2025년 3월
평점 :
책을 딱 만나보니 특이한 겉표지 디자인이 눈길을 끕니다. 처음에는 음식 투정하는 남편님이 생각나서 이 책을 만나보고 싶었습니다. 정작 울꼬맹이들은 주는대로 잘 먹습니다. 그래서 한편으론 예쁘게 차려주고 싶지요.



살펴보니 예쁜 도시락 사진들을 만난 기분이었습니다. 준비시간이 그렇게 길지도 않은데 어쩜 이리 예쁘게 플레이팅 되어 있을까요? 당장 내일은 꽃게 소세지빵을 간식으로 준비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떡갈비도 파스타랑 같이 해주고 싶네요.
별난밥상의 레시피는 재료 본연의 맛을 강조해 풍미를 살리면서도 제철 재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그 시즌에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놓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계절의 맛과 캐릭터의 멋을 살린 레시피는 밥태기를 겪는 아이, 왠지 입맛이 없는 어른을 식탁으로 불러모을 것 같네요.
또한 요리가 처음인 사람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조리 과정을 단순화했으며 최초로 공개하는 레시피를 제외한 모든 레시피에 영상 QR코드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저도 이 시기에 맞는 레시피를 하나씩 준비해보려고 해요. 즐거운 책 보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