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 더 헤지혹 1 : 폴아웃 소닉 더 헤지혹 1
이언 플린 지음, 트레이시 야들리 그림, 김래경 옮김 / 해피북스투유 / 2024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 세계 시리즈 누적 16억 6천만 장이라는 무시무시한 판매량을 기록한 초대형 베스트셀러인 <소닉 더 헤지혹>은 애니메이션 시리즈와 실사 영화는 물론, 글로벌 출판사 IDW의 기획 아래, 만화 시리즈로 재탄생하여, 가까운 나라 일본과 중국을 비롯, 전 세계 20여 개국에서 번역 출판하며 엄청난 흥행을 이어오고 있어요.


<소닉 더 헤지혹> 시리즈가 처음 발매됐을 당시 초등학생이었던 유저가 성인이 된 지금까지, 엄청난 스피드를 자랑하는 소닉과 친구들은 수많은 모험과 전투 그리고 감동을 이어왔지요. 제가 그 세대에요. 그리고 2024년 현재 엄마, 아빠가 된 유저들은 아이들과 함께 <소닉 더 헤지혹> 게임을 즐기고, 그 때의 추억을 더듬으며 신나는 모험의 세계 이야기를 해 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소닉 더 헤지혹 1: 폴아웃>은 한발 더 나아가,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책을 읽고, 게임 속에서는 느끼지 못했던 소닉과 테일즈, 너클즈, 에이미의 스토리를 이야기하며, 소닉과 친구들이 펼치는 스피드 가득한 모험의 세계에 대해 대화하는 행복 가득한 경험을 아이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책이에요. 처음에는 영화 소닉의 이야기인 줄 알았는데 에이미까지 나온다며 아이들이 집중해서 읽더라구요. 저도 궁금해서 같이 읽어봤어요. 게임을 했던 기억도 나구요. 소닉 그림 그리기도 좋아해서 참 많이 따라 그렸다고 이야기도 했지요. 좋은 책 보내주셔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감사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