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6 - 뱀파이어 성 살인사건 잠뜰TV 본격 추리 스토리북 6
루체 그림, 한바리 글, 잠뜰TV 원작 / 서울문화사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낡은 종이 울리면 뱀파이어 전설이 깨어난다!"

잠뜰TV 본격 추리 스토리, 블라인드 시리즈 그 여섯 번째 이야기! 중세시대 고성에서 부활하는 뱀파이어 귀족의 저주!


울꼬맹이가 좋아하는 시리즈 중 하나입니다. 저도 이제 여섯 번째권을 만나니 범인을 찾았다고 생각했는데 또 다시 반전이 있습니다. 블라인드 시리즈를 처음 읽을때도 소재부터 대단히 충격적이었는데 이젠 갈수록 추리하는 것도 반전의 반전이 필요하네요.



뱀파이어 전설로 이름을 알린 호스티에 성. 이 성을 사들인 각별은 각 분야의 전문가들을 자문단으로 초대합니다. 한자리에 모인 일행이 관리인의 안내를 받아 성에 들어가는 순간, 갑작스럽게 올린 종소리와 함께 정신을 잃고 마는데... 정신을 차린 그들은 자신들이 관리인조차 사라져 버린 성에 고립되었음을 알게 되지요. 종이 울릴 때마다 사라지는 사람들과 성 곳곳에서 발견되는 기묘한 물건들! 설마 끔찍한 뱀파이어 전설이 그대로 실현되는 것일까요? 고성에서 부활하는 뱀파이어의 저주! 성안에 잠들어 있는 잔혹한 진실은 무엇일까요?


시리즈를 더해갈수록 뭔가 추리하는 능력이 길러지는 것 같아요. 초등학생이 읽기에는 좀 무섭지 않나?라는 생각이 들긴 하구요. ㅎㅎ 이번에도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내용이었습니다. 보내주신 책 감사히 잘 읽었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고 본인의 주관적 견해에 의해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