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에서 돌아온 소년 (반양장) - 6세 소년이 경험한 생생한 천국 체험 스토리
케빈 말라키.알렉스 말라키 지음, 유정희 옮김 / 크리스천석세스 / 2010년 12월
평점 :
절판


믿는 사람으로 천국을 믿고 천국을 동경한다.
언젠가 내가 갈곳이기에 그곳은 영광과 기쁨이 가득한 공간이라는 것을 믿어 의심치 않다.
그리고 주변에서 천국을 본 사람들의 간증을 들으면서 더욱 천국에 대해서 소망하게 되었다.
기대하게 되었다.
천국을 다녀온 간증을 어른들의 간증으로 듣다가 천국에서 돌아온 소년이라는 책 제목을 보게 되었다.
사고후 다시 새 삶을 살고 있는 하나님의 증거가 되는 천국을 증거하는 이 아이의 이야기가 듣고 싶어졌다.
알렉스가 사고를 당하던 것을 6살이였을때 아빠와 예배를 드리고 오는 길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였다.
사고는 크게 났는데 천사들이 알렉스뿐만 아니라 아빠인 케빈도 지켜주었다.
그 사고 현장가운데서 알렉스는 천국으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잠시 갔다왔다.
그 사이 알렉스는 의사들이 살지 못할것이라고 이야기했지만 최선의 진료를 하였다.
아들의 죽음의 길을 넘나들고 넷째 아이가 태어난지 얼마안되는 상황가운데서 그리고 많은 빚이 있는 절망적인 상황가운데서 그리고 얼마지나지 않아 폭풍으로 인해 집이 쓰러지는 나무로 인해서 많이 파괴되어서 희망이라고는 보이지 않는 상황가운데 있는 케빈의 가정가운데 하나님께서 인도하시고 지켜주셨다.
알렉스의 기도군대가 항상 병원에서 시간을 짜서 돌아가면서 알렉스를 위해 기도해주고 많은 보이지 않는 손길들이 케빈의 가정을 돌보아 주었다.
이것은 사람의 동정이나 연민에 의해서 할수 있는 것이 아니였다.
하나님의 일하심은 결코 어느 상황가운데 제한을 받거나 온전히 이루지 못하는 것이 아니였다.
언제나 늘 완벽한 타이밍이였다.
알렉스와 케빈가정 주변에는 늘 믿음의 준비된 사람들이 기도로서 동역을 할수 있도록 준비되어있었다.
책을 읽어가면서 그 사실이 눈에 보였다.
물론 그 시련가운데 케빈 개인에게도 그리고 가정가운데도 힘듦과 시련은 분명히 있다.
하지만 그 가운데서 그도 고백하듯이 하나님의 선하심과 섭리를 의지하는 법을 배우고 그것을 바라볼수 있는 마음의 눈을 여는 법을 배울수 있었다고 했다.
그리고 알렉스가 천국여행을 마치고 깨어났다.
깨어난뒤에도 머리를 손상해서 말을 하거나 움직이지 못할것이라고 했지만 그는 엄마,아빠,그리고 천국에 대해 이야기 할수 있게 되었다.
그리고 깨어난 뒤에도 종종 천국에 다녀온다.
사람들이 알렉스가 다시 깨어난것과 천국에 다녀온 것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알렉스를 높이면 알렉스는 한사코 하나님만을 높이라고 이야기 한다.
그리고 자신이 이야기할수 있는 부분의 천국과 천사,마귀에 대해서 이야기한다.
그리고 마귀는 자신의 일에 방해가 되는 알렉스를 공격하기를 쉬지 않지만  하나님의 기도 부대가 알렉스를 보호해준다.
그래서 알렉스는 지금도 천국에 대해 이야기할수 있다.
이것이 다 하나님의 선하심과 섭리임을 느낄수 있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샹해요 2011-01-14 23: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서평 잘 읽었습니다..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