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포지셔닝 - 20주년 기념판, 잭 트라우트와 앨 리스의 마케팅 클래식
잭 트라우트 & 알 리스 지음, 안진환 옮김 / 을유문화사 / 2006년 11월
평점 :
절판
잠재고객이나 타인의 마인드에 나의 제품이나 서비스 내 자신이 어떻게 다르다는 느낌을 줄것인가 그래서 다르니까 한번 고민케 할것인가 이것이 포지셔닝이다
제일 먼저 인식되는 그 무엇.. 이것이 포지셔닝이다
마케팅 바이블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지난 20년간의 마케팅 변천사와 유명기업의
성공담과 실패담, 저자 본인들의 이론실천해 감에 있어 실패담까지 이야기하고있다
역시 폭넓은 미국사례를 내놓고 있고 책 구성도 매우 좋다
주석과 설명이 적절한 곳에 배치되어 읽는이로 하여금 어렵지않게 내용파악을 할 수있도록
도와준다
열마디 말보다 한장의 사진이 이해를 돕는데는 더 효과적이니까
무척 재미있다.. 무엇보다 유명기업의 성공, 실패담 마케팅의 어떤 오류를 범했는지..
번뜩임을 마케팅으로 어떻게 녹아내렸는지.. 읽을수록 재미있고 빠져들게 된다..
그리고 책 디자인도 좋다 강한 끌림.. 읽어보고싶은 생각이 들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