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ana 모아나 (영어원서 + 워크북 + 동영상 QR 코드 다운로드 + 한글번역 PDF파일) 영화로 읽는 영어 원서 시리즈 43
Suzanne Francis 각색, 정소이.Natalie Machida 감수 / 롱테일북스 / 2017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교때부터 배웠지만, 
아직도 영어는 울렁울렁 영어 잼병이다,ㅎ
가지고 있는 영어책들은 너무 어려워서 일페이지도 넘기기 어렵고,
그래도 다행인건,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영화라는 것이 있다는 것.
이번에 보게 된 Disney 모아나는 소설판 원서와 워크북(단어장), 
그리고 오디오북과 한국어번역파일이 있어서 읽기가 좋았다.
영화를 보고 나서,
소설책을 보니 한결 더 몰입이 잘 되었다.
읽으면서도 그 장면장면을 떠올리고, 
캐릭터들을 떠올리면서 읽으니,
단어도 더 쉽게 잘 보이기도 하였고, 
듣기도 함께 하니 발음 공부도 함께 되었다.
아마 영어공부를 싫어하는 아이들도 보게 된다면,
금새 따라하면서 보고 읽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이 많아서인지 몰라도, 
다른 시리즈들도 보면서 할 수 있는 나만의 영어공부가 또 기대가 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