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으로 기억하고 싶은 사랑이 있다 - 사랑 때문에 혼자이고 싶은 날 쓰고 그린 이야기
조선진 지음 / 북라이프 / 2016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조선진 작가의 예쁜 그림과 문구들이 참 마음에 와닿았다.

한참을 고민했다 썼다가 다시 썼다,

그런데 가장 편하게 다가갈 수 있었던 뭐해? 는 나의 시작과도 같았다.

그래서 더 공감이 되었던 것 같다^^

읽는 내내 나의 경험을 보는 것 같았고,

또 나의 고민을 이야기 해주는 것 같았다.

예쁜 그림들은 기분 좋은 상상을 하는 것 같아서 더 좋았다.

중간중간의 책과 애니메이션, 시, 좋은 글귀들을 보면서 한번 찾아서 보고 싶다라는 생각도 들었고,

보는 내내 꽁냥꽁냥 기분 좋았던 책이였다:)

그리고 사랑하기 가장 좋은 시간은, 지금! 이라는 말은 지금 시점의 나에게 필요한 말이 아닌가 싶다.


#1


#2


#3


#4


#5


#6


#7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