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기분파 제과제빵기능사 필기 - 핵심이론요약과 기출문제로 구성한 초단기 합격 전략집 + [특별부록]핵심요약 족집게 160선 수록 2023 기분파 시리즈
에듀웨이 R&D 연구소 엮음 / 에듀웨이(주) / 2023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2023 기분파 제과제빵기능사 필기


작년에도 제과제빵기능사는 한번 공부해봤는데, 쉽지 않았다ㅜㅜ

생각보다 어렵기도 헀고, 집중도 잘 못했고...

2023년에는 다시 한번 도전해보기 위해서 책을 보았다.

2023 기분파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는 NCS 학습모듈을 반영하여 재정리 하였다.

기존 이론 내용을 바탕으로 출제기준이 될 NCS 학습모듈을 재정리하여 필기를 조금 더 이해하기 쉽도록 해놓았다.

제과 제빵에 사용되는 재료부터 제과법, 제빵법 등을 순서대로 정리해놓았다.

또한 어려운 용어에 대한 해설도 상세히 해놓았고, 추가설명과 삽화를 같이 해놓아서 보기 좋았다.


기출문제를 최신에 맞춰서 반영해 놓았다.

변경된 출제기준에 맞춰서 15년간 기출문제를 정리하여 각 섹션 뒤에 수록해 놓았고,

출제 기준에 벗어나는 내용은 삭제하였다.


이해하기 쉬운 삽화 수록과 꼼꼼한 이론 설명과 각종 학습장치를 넣어두어, 

최대한 이해하기 쉽고 머리속에 박힐 수 있도록 정리해놓았다.


출제기준에 맞춰 새롭게 변경된 CBT 최신 CBT 복원문제를 반영한 모의고사!

필기시험의 출제 문항 수를 각 과목마다 수록하고,

과목 안의 섹션마다 출제되는 문항 수를 적시하여 출제비율이 높은 과목에 좀 더 집중할 수 있는 정보를 알려주고 있다.

모의고사 10회분도 함꼐 들어있어서, 풀어보면서 실력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었다.


특별부록 핵심요약 족집게 160선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해놓았다.

이론을 다시 정리하고 싶을때 보면 좋다.


오프라인 지원을 통해 학습효과를 극대화하였다.

궁금점이 있다면 에듀웨이 카페(www.eduway.net - 포털사이트에서 ‘에듀웨이’로 검색)에서 질문하고 이해하기 힘든것은 설명을 요청할 수 있었다.


2022년과 비교하여 내용 자체는 많이 달라진것이 없어보이지만,

정리를 제법 깔끔하게 된 것 같다.

제과제빵기능사를 준비하시는 수험생들은 최신 책을 보면서 공부를 하면 좋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