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드로잉 무작정 따라하기 - 진짜 진짜 쉬운
난희(표지희) 지음 / 길벗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진짜 진짜 쉬운 아이패드 드로잉 무작정 따라하기


이전에 난희작가님의 책으로 SNS 웹툰 무작정 따라하기를 읽고 그리기를 따라해보았다.

캐릭터도 귀엽고, 

그림을 그리는 것을 초보자가 따라하기에 아주 좋게 설명해주고, 

천천히 따라하면 그림 그리는 법을 쉽게 따라할 수 있어서 더 생각이 남았던 책이다.


이번 책도 그림을 따라 그리는 것이지만,

지난번과 다른 점은 우리가 쉽게 가지고 있는 테블릿!

사실 아이패드라고 써놓았지만, 우리가 가지고 있는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등 핸드폰으로 따라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추천어플을 2가지 써놓았는데,

그중에 1가지는 무료인데다 아이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폰 모두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다.

일단 나는 내가 가지고 있는 것이 안드로이드폰이기에 안드로이드폰에서 가능한 것을 따라서 그림 그리기를 했다.


책에서 그림을 그릴 수 있게 캐릭터로 소개를 해주는데,

캐릭터가 너무 귀엽다.

그런데다가 쉽게 따라할 수 있게 그림을 따라서 그리고 색칠 할 수 있었다.

아직은 엉성하게 그림을 따라서 그리는 수준이지만,

이 책이 좋은 점은 그래도 따라그리고 싶다는 생각을 계속 하게 해준다는 것이다.

특히 결과물도 바로바로 볼 수 있는데다가, 어렵지 않아서 더 좋았다.

짬짬히 시간을 내서 그리고 또 확인해 볼 수도 있고.ㅎㅎ

앞으로도 계속 그림을 그리면서 실력을 늘릴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따라하는 것 말고도 나만의 캐릭터를 그릴 수 있도록 해봐야겠다.


단순히 그림을 그리는 것 말고도,

캐릭터를 그리고 또 활용할 수 있는 방법도 함께 나와 있어서 더 활용도가 높았던 것 같다.

스티커도 만들어보고, 

예쁜 메모장도 만들어보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