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기억하고 싶은 순간 - 심쿵을 부르는 로맨스 컬러링북
이규영 지음 / 넥서스BOOKS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가 기억하고 싶은 순간은 내가 좋아하는 이규영작가님의 그림이 담긴 컬러링북이다.

컬러링북은 색을 칠하면서 힐링을 하는 것인데,

특히 이규영작가님은 두근두근하는 로맨스 글과 그림을 함께 해주시는데,

책을 보면서 나의 연애시절도 떠오르게끔 해주는 책이다

작가님은 업계에서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이다.

이번 책 우리가 기억하고 싶은 순간은 정승환님의 신곡과 함께 들으면 좋은 책이다.(그것은 신곡 뮤비에 함께 하기 때문이다.)


컬러링북은 아무렇게나 색을 칠해도 좋지만,

책에서 알려주는 방법으로 칠해보는것이 나는 제일 좋다고 생각한다.

작가마다 추구하는 색이나 색을 칠하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느낌도 다르게 보이기 때문이다.


본격적으로 그림을 보게 되면, 따뜻한 그림이 함께 한다.

그림 위에는 추천BGM이 함께 써있는데,

그림을 칠하는 동안 그 음악을 들으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참 좋을 것 같았다.

나는 노래에 꽂혀서 계속 노래만 들었지만.ㅎㅎ


지금과 잘 어울리는 겨울로 시작하는데, 

우리의 연애와는 쪼금 다른 20대와 조금 더 잘 어울리는 연애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림을 보고 색을 칠하는 동안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다.

재밌고, 설레고.

그리고 그 안에서 우리도 할 수 있는 다른 데이트도 생각하고~


혼자서도 색칠해도 좋지만,

연인과 함꼐 하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지금은 답답하고 어려운 시기이지만,

나를 위해서 마음의 여유를 주고,

연인과 함께 책과 함께 새로운 데이트를 하는 것은 어떨까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