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피 페이퍼북 - 편지지·포장지·색종이·포스터 등 내 맘대로 활용하는 패턴 페이퍼 100
솜씨연구소 지음 / 솜씨컴퍼니 / 2020년 10월
평점 :
절판


솜씨 출판사는 페이퍼커팅 책으로 이미 내가 찜콩한 좋아하는 출판사 중에 하나인데,

이번에 스누피 디자인 페이퍼 책을 출간하였다.


스누피의 팬이라면 어찌 이 책을 안볼 수 있을까?

스누피는 찰리브라운과 함께 한 1969년부터 나온 오래된 캐릭터이다.

생각해보면 스누피와 관련된 만화는 본적이 없지만, 캐릭터는 다 알고 있다.

그리고 또 아이러니한 것은 스누피말고 다른 캐릭터의 이름은 잘 모른다.

하지만 스누피와 함께 하는 노란 새, 그리고 찰리브라운의 캐릭터 등 그림은 다 알고 있다~

아마 다른 사람들도 비슷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여튼 이 책은 소장가치가 200% 이상인 책이다.

쓰기, 접기, 자르기, 붙이기, 꾸미기가 모두 가능한 100장의 디자인 페이퍼로 구성이 되어 있다.


책에 이 페이지는 어떻게 쓰세요, 

어떻게 만드세요라고 나와 있는것이 아니라,

창의력을 발휘하면 된다.

내가 액자로 보관하고 싶으면 액자로 보관하면 되고,

선물을 포장하고 싶으면 포장지가 되는 것이고,

편지를 쓰면 편지지가 되는 것이고,

캐릭터를 오리면 페이퍼커팅이 되는 것이다.


말 그대로 패턴 페이퍼로 내가 쓰는 것에 다라서 달라지는 페이퍼이다.

종이도 질감을 다르게 넣어서,

다양한 효과를 낼 수 있었다.

특히 더 좋은것은!!

피너츠 친구들이 아까워서 못쓸까봐 2장씩 넣었다는 MAKER'S LETTER을 보고는 감동..ㅠㅠ

나의 마음을 잘 알고 계셨다!!


나의 스누피는 벽한편에 나의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한 사진을 넣어 두었다.

스누피와 그의 친구들처럼,

나와 나의 소중한 사람들과의 추억을 위해:)

Thank you, snoopy!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