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바빠와 힐링 컬러링북 -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날 바라바빠 컬러링북 1
홍원표 지음 / 넥서스BOOKS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바라바빠와 힐링 컬러링북은 색칠공부 책이다~


홍원표 작가님은 일러스트레이터이자 팝아티스트인 홍원표 작가는 순수미술, 상업미술 등 다방면에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전시, 퍼포먼스, TV광고, 출판, 유튜브 등으로 소통하고 있으며 해외에서도 강연, 콜라보로 폭넓게 활동하고 있다고 한다.


그런 작가님이 이번에 첫 컬러링 북 바라바빠와 힐링 컬러링북을 첫 출시하였다~


 컬러링북은 내가 좋아하는 취미 생활인데,


이번에 함께 하게 되었다!


컬러링북에 나오는 주요 캐릭터, 바라바빠와 강아지 무시, 고양이 로묘는 모두 스토리와 출신이 있다.


단순 색칠이 아니라 스토리가 있어서 더 재미있었다~


쉬워보이는 캐릭터에 단순한 스토리이지만, 묘한 매력이 있었다.


어릴적에 꿈꿨던 그런 황당한 주제와 생각들을 표현한 것 같았다.


그래서 아마도 더 재미있고, 매력을 느꼈던 것 같다.


아 그리고, 바리바빠와 힐링 컬러링북은 어려운 그림과 캐릭터가 아니라서 조카도 좋아했다.


정말 신기한건 아이들의 상상력!!


크레파스나 색연필이 아닌 스티커도 붙이고 그림을 더 그린다는 것.ㅎ


여튼 나는 참 마음에 들었던 컬러링북이었다.


2편 3편도 나온다니 그때도 함께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