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무작정 따라하기 베트남 호치민.나트랑(냐짱).푸꾸옥 - 달랏.무이네.붕따우, 2019-2020 최신판 ㅣ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시리즈
김승남.전상현 지음 / 길벗 / 2019년 9월
평점 :
절판
무작정따라하기
호치민 나트랑(나짱) 푸꾸옥
무작정 따라하기 시리즈는 추국 전 후로 나누어서 볼 수 있는 분리 가이드북으로 나왔다.
이전에 보았던 타이베이시리즈에서 확인했었는데,
호치민 나트랑(냐짱) 푸꾸옥 시리즈에서도 확인 할 수 있었다.
내가 갔던 곳은 베트남의 하노이였는데,
음식도 맛있었고, 베트남의 풍경도 볼 수 있었는데, 조금 아쉬웠던 점이 많았었다.
그래서 다른 곳을 볼까 했었는데, 이번에 보게 될 책이 호치민, 나트랑(냐짱), 푸꾸옥이다.
이 곳은 베트남지역중에서도 유명한 곳인데, 꼭 한 번은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다.
책의 구성은
1권 미리보는 테마북, 2권 가서 보는 코스북 으로 나누어진다.
분리형의 가장 큰 장점은 여행 시에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다는 점이다.
1권 미리보는 테마북은 36개의 다양한 테마가 있어서, 여행가기전 보면 좋은 맛집 리스트, 미리 체험해보는 구찌 터널, 껀저, 메콩 델타 여행 등을 책으로 볼 수 있다.
2권 가서보는 코스북은 교통정보 소개와, 지도를 첨부한 다양한 코스, 350개의 스폿을 소개해준다.
가서 검색하지 않아도 되는 구글맵이 들어 있고, 정보들을 QR코드로 확인 할 수 있다.
그리고 무작정 따라하기 시리즈는 한정판 테마북 표지가 있어서 더 새로운 느낌의 여행을 느낄 수 있다.
미리보는 테마북
INTRO
베트남 국가정보와 남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구성으로 나와 있다.
STORY
베트남에 가기 위해서 알아두면 좋은 정보인 역사, 꼭 봐야할 볼거리 10, 음식 10, 쇼핑목록 7, 체험 8가 나와 있다.
SIGHTSEEING
테마로 구성되어 있는 이 항목은 구경할만한 호치민의 8대 명소와 해변, 자연경관, 랜드마크, 근교 여행에 대해서 나와 있다.
EATING
먹어야 할 다양한 것들을 테마로 분류하여(SNS 인기맛집, 로컬 푸드, 시푸드, 그릴& 바비큐, 글로벌 푸드, 스트리트 푸드, 수제 맥주) 등으로 정리되어 있다.
SHOPPING
여행지에서 사야할 인기 쇼핑 목록을 각 장소별(대형마트, 재래시장)과 항목(인기아이템, 기념품&선물) 등으로 정보를 알려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