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해커스톡 : 유명인처럼 말하기 - 핫한 유명인이 쓰는 진짜 실생활 표현으로 말하기 | 하루 10분으로 왕초보 탈출 | 무료 해설강의/MP3 | 모바일 스피킹훈련 프로그램 해커스톡 영어회화 시리즈
해커스어학연구소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18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회생활을 하면서 점점 느끼는 것은,

외국어를 잘 말하고 싶다~예요!

그래서인지 안 들리지만 드라마나 외국 뉴스를 종종 보는데요!

이번에 해커스 영어회화 책에서는 유명인 30인의 말하는 방식을 분석해주었어요~


목차만 보아도,

누구인지 알 수 있게 끔 썸네일 형태로 만들었는데,

이런 스타일 너무 좋더라고요~


본격적으로 책 내용을 보기 전에 해커스 톡에서는 여러가지 자료를 제공해 주더라고요!의

8종 추가 자료!

무료 해설 강의(팟캐스트 강의 & 해설강의 MP3), 모바일 스피킹 훈련 프로그램, 본문 & 대화문 MP3, 매일 영어호화 무료강의, 매일 영어회화 무료강의, 매일 영어회화 표현, 오늘의 영어 10문장, 스피킹 레벨테스트, 전문가의 1:1 스피킹 케어~

하루에 10분 공부가 후딱 가겠어요~ㅎ


책을 보면 제일 먼저 보이는 44대 미국 대통령 버락 오바마.

그가 퇴임 연설에서 했던 말을 들을 수 있어요!

우선, QR코드로 오바마의 연설연상을 볼 수 있어요~

연설 연상을 볼 때, 아래 있는 어휘,표현을 보면서 익히면 좋을 것 같아요.(단어 공부로도 좋네요.ㅎ)

그리고 한 문장 씩 스트립트를 보고 들어보고,

그 다음 음성과 함께 한 문장 씩 따라 말해요~

마지막은 한글만 보고 영어로 말해요~


이렇게 말을 한 후에는 실전 적용!!

생활 속 대화에서 적용을 해보는데요,

주목할 만한 표현 2개를 선정해 놓았어요.

"You have been my best friend"

"You took on a role you didn't ask for."

그냥 보기에도 어렵지 않은 표현인데요~

이 문장을 친절히 설명도 해주었어요!


이외에도 유명한 사람들이 말하는 방식에 대해서 배울 수 있었어요!

사실 그렇게 많은 양도 아니고, 

어렵지도 않아서,

따라하기 좋은 것 같아요~

단점은 말하는 사람들의 억양을 자꾸 따라하게 되더라고요.ㅎㅎ(연습이 필요하다ㅠㅠ)

장점은 직장인들이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다양한 어휘를 배울 수 있어서 좋았던 책이었어요~

따로 원어민회화학원을 가서 배우지 않아도 좋고,(영상자체가 원어민인걸.ㅋ)


아, 이 책은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 패턴으로 말하기] 출간에 이어, 

해커스톡 10분의 기적 시리즈물로 출간된 2편 교재예요~

1편 패턴으로 말하기는 아직 읽기 전인데, 얼른 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