뜯어먹는 초등 필수 영단어 2 - 교육부 권장 영단어와 교과서 필수 영단어 수록! 초등 뜯어먹는 영단어 2
동아영어콘텐츠연구팀 지음 / 동아출판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로나19로 세 번이나 늦춰진 개학!
그동안에도 학습에 결손이 생기지 않도록 꾸준하게 학습의 끈을 놓지 않고 새 학기 준비를 해야 한다.
3학년때부터 시작한 영어 교과를 공부하면서 영단어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고 그래서 선택한 교재가 뜯어먹는 초등 필수 영단어이다.
뜯어먹는 초등 필수 영단어는 오늘의 단어와 오늘의 문장을 함께 공부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테스트와 리뷰 테스트로 체계적인 복습체계로 구성되어 있다.
영어가 외국어인 특성상 발음 또한 중요한데 QR 코드를 스캔해서 원어민의 생생한 발음을 듣고 따라 말할 수 있다.
뜯어먹는 초등 필수 영단어에는 교육부 권장 영단어 800개와 교과서 필수 영단어 200개를 엄선한 총 1000개의 단어와 말하기에 필요한 초등 필수 문장 90개가 수록되어 있다.
뜯어먹는 쓰기 노트로 최종 마무리하며 초등 필수 영단어를 잘 익힐 수 있게 되어 있어 듣고 읽고 말하고 쓰기까지 통합적으로 영어 공부를 할 수 있게 도와준다.
다음 링크로 들어가면 동아출판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학습자료를 찾아볼 수 있다.
http://www.bookdonga.com/dataroom/extradataList.donga?searchOpt=STE

- 이 포스팅은 해당 기업에서 교재를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