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택의 주인 - 진짜 후계자를 찾아라 잠뜰TV 오리지널 추리 스토리북 1
시우시 / 서울문화사 / 202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택의 주인 진짜 후계자를 찾아라'라는 책 제목만 보아도 장르가 '추리'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이 책은 원작이 잠뜰 TV인 만큼 독자의 대상이 성인이라기보다는 아이들이다.

잠뜰TV 오리지널 추리 스토리북으로 '주인 시리즈'가 나온 것 같다. <잠뜰TV 오리지널 추리 스토리북 1_저택의 주인 진짜 후계자를 찾아라>는 그 첫 번째 이야기인데, 아이들이 읽으면 무척 흥미로워 할 것 같다 .너무 어렵게 꼬인 인무들 간의 관계나 어려운 추리와 소름끼치는 미스터리라면 아이들이 읽기 어려워하는 경우도 있는데, 이 책은 정말 아이들이 추리를 하면서 흥미롭게 볼 수 있는 정도의 책이다. 이 책이 주인 시리즈 첫 번째 이야기로 소개된 만큼 다른 주인 시리즈 이야기가 있다는 것일 텐데 책의 어느 부분에도 다른 시리즈 책 제목이나 소개가 보이지 않아 아쉽다. 그렇지만 그렇게 다음 시리즈 책을 궁금해하며 찾아볼만큼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지는 흥미로운 책이었다.


-

명문 귀족 라피스 백작가에 죽음의 그늘이 드리워진다!

집사 잠뜰은 실종된 백작의 아들을 찾기 시작하고,

다섯 명의 유력 후보자들이 저택에 모이게 된다.

그러나 조사를 계속할수록 상황은 점점 미궁 속에 빠져들고,

이제 저택의 사람들조차 믿을 수 없게 되는데,,,,,,.

-

 

잠뜰TV 오리지널 추리 스토리북이 '주인 시리즈'로 나왔는데, 아마 시리즈의 이름이 '주인 시리즈'인 것은 주인공인 잠뜰이 집사로 나오고 잠뜰이 일하는 저택이 추리의 장소이기 때문일 것이다.

집사로 일하는 잠뜰과 잠뜰이 일하는 저택에서 벌어지는 사건과 추리, 이러한 사건과 인물, 장소에 대해서 알아보기 쉽고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게 그림자료로 소개되어진다. 특히 잠뜰과 각 인물의 캐릭터가 그려져 있고 중간 중간 인물들이 나오는 그림도 있어서 아이들이 추리를 통해 생각하며 읽는데 도움이 되면서도 시각적으로도 즐거움을 준다.

아이들은 책을 읽어나가며 각각의 인물에 관심을 가지고 살펴볼 것이다. 그릭고 주인공 잠뜰이 되어 이 사건을 해결해나갈 것이라고 생각된다.

잠뜰이 일하는 라피스 백작가에 찾아온 죽음의 그늘, 그리고 실종된 백작의 아들 후보자들.

또한, 주변 사람들마저도 온전히 믿을 수 없는 상황이 되어지고,

더욱 비밀스러운 사건들과 예상치 못한 이야기들을 알게되는데,,,

과연 잠뜰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바르게 추리해나갈 수 있을까?

사건은 미궁으로 빠져들지만 시간은 많지 않다!

하지만 잠뜰은 사건을 해결하고 실종된 진짜 아들을 찾아내야 한다!

그런데, 과연 백작의 아들은 누구일까?

*출판사로부터 책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읽고 작성하 주관적인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