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고로케 생각해 - 걱정도, 슬픔도 빵에 발라 먹어버리자 edit(에디트)
브라보 브레드 클럽 지음 / 다른 / 2021년 3월
평점 :
절판



빵을 좋아하는 빵 덕후 님들 ~~

저도 빵을 참~~ 좋아하는 데용 > - <

빵 기운 가득 !

빵 사랑 가득 !

빵 향기 가득 !

빵의 꽃말은 행복이라는 저자의 표현처럼

읽으면 빵이 (원래도 먹고 싶지만 ㅎㅎ ) 더 먹고 싶어지는

아아, (이미 드시고 계실 것 같으니!) 빵을 먹으며 보기 차~암 좋은 :)

<나는 고로케 생각해> 책을 소개드립니다~~


이렇게 귀욤 귀욤한 캐릭터가~

빵도 귀엽지만 ㅎㅎ 빵과 함께 이 귀여운 캐릭터가 즐거움을 더 해줍니다~

그런데 이 모든 귀여움의 시작은

바로 '빵 사랑'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이 무엇일까?'라는

일반적인 것 같으면서도 철학적인 것 같은 이 질문을 시작으로

남들보다 더 좋아하는 것이 빵이라는 생각에

지원 가능 나이가 넘었음에도

빵집 알바에 도전하며 빵 사랑을 키워갑니다.

그리고 전문적인 그림을 배운 것은 아니지만,

빵을 좋아하는 고양이 '브라보'를 매일 그리고 올리며

빵 사랑 전파를 시작합니다~

귀여움과 빵스러움이 가득!

힐링 될 만 하죵 ~







인스타그램에는 작가님이 직접 먹어본 빵에 대해 올리는데

'맛이 없다'는 없습니다~

그 이유는 !

맛있는 빵만 올리기에도 바쁘기 때문~~~

그리고 이 책안에도

다양한 빵이 담겨져 있습니다!

저는 읽으며 특히 먹어보고 싶어진 빵은

바로 산딸기 바게트 !!

아직 못 먹어보았는데 ㅠㅠ

ㅋㅋㅋㅋ 얼마나 맛있으면 빵 담긴 통을 그대로 가져가서 다 사가셨을지

궁금하면서도 상상으로 군침이 ㅎㅎ

단순히 빵 종류를 나열하며 적는게 아니라

직접 빵집에서 알바하며 있었던 에피소드 적인 이야와

작가님의 빵에 대한 생각과 빵과 관련된 일들

빵 만들기, 빵 추천 등의 이야기가 담겨져 있습니다.

글 만 있는 것이 아니라

꼬마 손님이 빵을 먹는 방법, 빵캉스 방법, 빵집의 하루등

귀여운 일러스트와 만화도 있어서

책을 보는 내내 귀여움에 웃고 있게 되네요~

(물론 좋아하는 빵에 대한 이야기라서 더 즐겁고 공감이 되어서 웃게되기도 하고요~~ > 0 <)







여러분의 인생 빵은 무엇인가요?

혹시 작가님 처럼 여러분의 퍼스널 컬러도 빵톤인가요?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빵을 이것 저것 먹어보아서

빵에 대한 자부심 '빵부심'이 가득하신 분들도

이 책을 굉장히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저는 빵은 좋아하는데,

다양한 빵 졸류를 모르고 있었던 것 같아요

이 책을 읽으며 다양한 빵을 알아버려서

ㅋㅋㅋ 먹고 싶은 빵이 많아졌어요~~

그리고 아직 먹지 않았지만

그 빵들을 만날 생각에 좀 두근 거리고 있습니다 ㅎㅎ

그리고 아직 빵의 꽃말이 행복이라는 것에 공감하지 못하는 분이 계시다면

이 책을 읽어보면서 먹고 싶어지는 빵을 체크해 보시면 어떨까요?

그리고 그 빵을 먹으며 빵이 주는 위로를 느껴보세요~

위로라는 것이 꼭 누군가를 통해서만 느끼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말 없이 내 입에 들어와서 평안과 즐거움을 주는

빵을 통해서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경험하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ㄴ디ㅏ.

빵 블레스유~~~

나만 알고 싶지 않은 이 맛!

친구들에게 소개할게.

우리, 빵 먹는 동안은 행복하자!

<나는 고로케 생각해> 브라보 브레드 클럽 / 에디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