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어린이 영어 - 기초 영어 워크북
Wonderfy 감수 / 학산키즈 / 2025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오늘은 우리 아이가 정말 즐겁게 보고 있는 포켓몬스터 어린이 영어 교재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사실 영어 공부라고 하면 아이들이 부담부터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하니까 오히려 놀이처럼 다가오더라고요.


영어 교재라고 하면 딱딱하고 재미없을 거라는 편견이 있잖아요?

그런데 포켓몬스터 어린이 영어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피카츄, 꼬부기, 이브이 같은 캐릭터들이 등장해서 영어 단어와 문장을 자연스럽게 익히도록 도와줘요.

저희 아이는 평소 포켓몬 만화를 자주 보는데, 책에서 똑같은 캐릭터들이 나오니 반가워하면서 집중도가 확 올라가더라고요.


포켓몬스터 어린이 영어의 가장 큰 장점은 “놀이하듯” 배우는 구조라는 거예요. 단순히 단어만 외우는 게 아니라,

스티커 붙이기, 색칠하기, 간단한 퀴즈 풀기등 활동들이 들어 있어서 아이가 스스로 참여하면서 영어를 배우게 돼요.

부담없는 분량으로 하루에 몇장만 해도 성취감이 커서 좋아요.

자주 쓰는 표현을 자연스럽게 반복해주니 아이의 기억에 오래남는것 같아요.

영어책이 아닌 포켓몬책처럼 느껴지니 아이가 스스로 먼저 찾더라구요.


이책은 영어를 시작하는 유치원~초등 저학년 아이와 포켓몬을 좋아해서 집중력이 떨어지지 않는 아이, 그리고 재미와 학습을 함께 잡고 싶은 부모님들에 추천드리는 영어워크북이예요.

영어의 첫 시작을 즐겁게 만들어주고 싶은 분들에게 정말 잘 맞는 교재인것 같아요!


2025년 신간 〈포켓몬스터 어린이 영어〉는 영어를 처음 접하는 유아부터 저학년 아이들에게 딱 맞는 워크북이에요.

포켓몬이라는 친근한 캐릭터가 영어를 즐겁게 만들어 주고, 사고력과 학습 습관까지 챙겨 주는 점이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7세 우리 아이처럼 영어를 시작하는 단계라면, 재미있게 첫걸음을 뗄 수 있는 포켓몬스터 어린이영어로 시작해 보시는 걸 강력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