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돼라 엉뚱한 곤충 사전 4 - 호기심을 해결하는 곤충 관찰 캡쳐북 제발돼라 엉뚱한 곤충 사전 4
김기수 그림, 제발돼라 원작 / 서울문화사 / 2025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 소개할 책은 <제발돼라 엉뚱한 곤충사전 4>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곤충에 대한 이미지와 달리 작지만 신기하고 놀라운 곤충들의 세계를 다른 시각으로 바라보게 도와주는 곤충관찰캡처북입니다.

제발돼라는 148만 구독자를 보유한 생물관찰 크리에이터로 사마귀, 벌, 나비 등 곤충부터 포유류, 양서류까지 다양한 생물을 관찰하고 재미있고 유익한 컨텐츠를 만들고 있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한답니다.



엉뚱하고 기상천외한 곤충들의 세계를 유머러스한 스토리를 통해 재미있게 풀어내는 곤충관찰책이예요.

단순한 곤충정보는 물론, 곤충들이 가지고 있는 특별한 능력과 생태등을 독특한 관점으로 설명하고 있어요.

그래서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것 같아요.


평소에 잘 보지 못했던 희귀한 곤충들의 모습과 살아가는 방식에 대해 자세한 실사 사진과 함께 설명이 되어 있어요.

그속에 재미와 유머까지 있어 책을 읽는 내내 웃음짓게 되네요.

장수말벌은 이름만 들어도 무시무시한 독침이 생각나는데 자세한 관찰 모습을 사진으로 생생하게 볼 수 있어 어른이 봐도 너무 신기하네요.



아이들에게는 호기심 가득한 주제들로 곤충들을 만날 수 있고 어른들은 새로운 시각으로 곤충들의 세계를 만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만점이예요!

<제발돼라 엉뚱한 곤충사전 4>는 책속의 일러스트와 실사 사진들, 자세한 설명까지 있어 책으로 곤충들의 모습들을 살며보며 흥미와 지식까지 넓힐 수 있어요.

곤충에 대한 새로운 지식과 관찰모습을 보고싶다면, <제발돼라 엉뚱한 곤충사전 4>로 재미와 감동운 물론 곤충에 대한 호기심을 시원하게 해결 할 수 있어 추천합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