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령 케이크 가게
SAKAE 지음 / 플레이북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은 유령, 귀신처럼 존재하지 않지만 무서움을 느끼는 소재가 있는것 같아요.

유령이 만들어주는 케이크라니 아이들에게 무서움과 재미, 호기심을 동시에 주는 책이예요.

유령과 소녀를 이어주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케이크의 비밀

앞으로 한달에 한번씩

우리가게로 케이크 먹으러 올 수 있겠니?

이 책은 일본의 일러스트 커뮤니케이션 픽시브에 게재되어 독자들을 감동시킨 걸작을 그림책으로 만들었어요.

일본 그림책 사이트에서 가장 인기있는 책에 선정되었다고 해요.

유령 케이크 가게주인은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케이크를 만들어 손님을 기다려요.

케이크 가게에 찾아온 어린소녀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유령은 소녀에게 가장 맛있는 케이크를 만들어 줬어요.

그런데 소녀는 케이크를 맛보고서는 맛있지만 우리아빠가 만든 케이크와 비슷하다고 해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케이크를 만든다는 자부심이 큰 유령에게 조금 자존심이 상한것 같네요.

그리고 소녀에게 부탁했어요.

과연 유령은 소녀에게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케이크를 만들어 줄 수 있을까요?

일본 일러스트 커뮤니티 사이트 픽시브(pixiv) 화제의 작품

최대그림책사이트 에혼나비 플래니넘북 메달 선정

부모와 아이가 함께 읽고 느끼는 감동이 가득한 따뜻한 이야기.

결말은 미리 만나본 저는 마음 한편이 시큰하면서도 행복한 감정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을 보내는 소녀의 미소와 마음을 아이들과 함께 나눠보아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