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좋아 스티커 : 우리집 아이좋아 스티커
고은문화사 편집부 지음 / ㈜에스엠지크리에이티브(고은문화사)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은 스티커를 떼고 붙이고 놀이를 통해 집중력과 소근육 발달에 도움이 된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우리집의 다양한 물건들을 스티커로 만나보고 재미있게 배워보아요.

우리집에서 흔하게 만날 수 있는 익숙한 물건들을 이용해 사물의 이름을 배울 수 있어요.

매직 스티커로 붙였다 떼었다 하며 재미있게 놀이하듯 배우고

인지력, 표현력, 소근육 운동발달에도 자연스럽게 도움이 된답니다.

도톰한 재질의 스티커라 아이들 혼자 힘으로도 손쉽게 떼었다 붙였나 놀이가 가능해요.

예쁘게 꾸며진 배경판에 사물스티커를 하나씩 붙여가며 꾸미기 놀이도 해요.

사물의 그림 아래에는 글자가 적혀있어요.

이제 한글에 하나씩 관심을 보이고 있는 우리아이는 그림과 글자를 매치시켜 한글을 알려주고 있어요.

우리집에 있는 여러가지 물건 스티커를 붙이며 관찰력을 길러요.

붙였다 떼었다 하기 쉬운 매직 스티커로

여러번 붙였다 떼었다 할 수 있는 리무벌 재질의 매직 스티커예요.

배경판은 코팅이 되어있어 스티커가 쉽게 떼어진답니다.

어휘력, 관찰력, 표현력 쑥쑥~!

아이좋아 스티커 놀이는 장점이 너무 많아요!

큼지막한 배경 놀이판에 매직 스티커를 붙이며 우리집을 하나씩 꾸며보고

물건들의 이름을 한글로 보고 배울 수 있는데 도움이 되었어요.

인지놀이가 가능한 배경판에 이미지를 맞춰 붙여보며 어휘력과 인지력에 도움을 주는 스티커 놀이예요.

여러가지 놀이 활동을 통해 사고력과 표현력을 키우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