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트리 장식은 나한테 맡겨 줄래? 똑똑 모두누리 그림책
로스 콜린스 지음, 신인수 옮김 / 사파리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크리스마스 트리를 아주 근사하게 꾸며줄게

생쥐와 북극곰의 우당탕탕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어요.

아이들은 누구나 크리스마스를 너무 기다리고 있어요.

산타할아버지는 언제 오실까? 질문에 무슨 선물 받고 싶냐면.... 부터 시작해서 질문이 쏟아져요.ㅎㅎ

그런데 첫눈이 오고 나서부터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들고 싶대요.

아이와 함께 크리스마스 장식을 꾸며보았어요.

달라도 너무 다른 생쥐와 북극곰의 우당탕탕 크리스마스트리 만들기 이야기예요.

크리스마스가 머지 않은 어느날 북극곰이 가져온 크고 멋진 크리스마스 트리!

북극곰과 생쥐가 서로 어떤 장식을 꾸밀지 기대딥니다.

아이들도 직접 꾸미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좋아해요.

특히 반짝반짝 불이 들어올땐 신나서 춤까지 출정도예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올때쯤이면 밖에도 반짝반짝 빛나는 트리 장식이 있어 마음이 두근두근 하답니다.

생쥐와 북극곰은 서로 친하고 아끼고 좋아하는 사이지만 취향이 너무 달라요.

북극곰이 원하는 크리스마스 장식과 생쥐가 원하는 장식은 취향이 달라 서로 의견이 안맞네요.

서로 의견을 맞춰나가면 좋을텐데 의견을 맞추기 쉽지 않네요.

과연 둘 사이에 생각차이가 좁혀질 수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크고 멋진 크리스마스 트리를 어떻게 근사하게 꾸며줄지 기대됩니다.

서로 다른 의견차이를 북극곰과 생쥐가 어떻게 극복해나갈지 책을 통해 함께 읽어보아요.


아무리 친하 친구라도 취향까지 모든게 맞을 수는 없어요.

취향과 생각이 다른 친구들이 서로 조금씩 맞춰가며 적응하는 과정을 배울 수 있어요.

다른 사람의 의견을 무시하지 않고 적절한 의사소통이 필요해요.

<크리스마스트리 장식은 나한테 맡겨 줄래>는 누리과정 5개 영역 가운데 의사소통 영역과 연계된 그림책이예요.

궁금한 것을 질문하고 나의 생각을 이야기하고 수용하고 의견을 조정하는 과정에서 의사소통 능력을 기를 수 있어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크리스마스에 더욱 더 행복하고 완벽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며보며 함께 책을 읽어보아요.

올해도 기대되는 크리스마스엔 눈이 내렸음 좋겠어요.

아이들이 기대하는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되길....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